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뭐 먹지? 야식 추천메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만들어보고 싶은 컨텐츠였는데요! 저는 평소에 외식도 많이 하는 편에다가, 배달음식도 많이 먹어서 제 개인적으로 야식 추천 메뉴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야식 메뉴 고르시면서 제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치킨 / 피자

야식 생각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치킨 & 피자, 온가족들이 다 같이 즐겨 먹기도 좋고, 체인점마다 맛도 다르고 또 메뉴마다 맛도 달라 선택지가 참 많고! 자기 전에 시원하게 소맥 한잔과 함께 입이 즐거운 시간

 

딱새우회 / 오징어회 / 과메기

자기 전에 시원하게 소주 한잔 먹으려고 주문했다가 2병, 3병 오픈하게 만드는 안주들.. 먹으면 참.. 맛있는데.. 야식 생각할 때 문득 안 떠오름... 과메기도 김이랑 싸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해물찜 / 아구찜

각종 해물들을 모둠으로! 아구찜도 좋고! 해물찜의 콩나물 십는 맛이.. 일품!  술잔을 계속 들게 만드는 그런 야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육회 / 육사시미

기름장에 한점 한점 찍어먹으면.. 크.. 단백함이..+  하지만 또 고기가 별로 안 좋으면 질기기도 해서.. 가게 후기를 잘 보고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족발 / 보쌈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족발.. 소주 안주로도 좋고, 저녁 안 먹었을 때도 식사 겸 참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스시 (초밥)

저는 다른 메뉴들은 어느 정도 소주를 참을 수 있지만.. 스시는 못 참습니다..!! 와사비를 간장에 살짝 풀어 싱싱한 초밥을 살짝 찍어서 입속으로...!! 한 점에 소주 한잔 기울이며.. 크..

반응형
닭발

가끔 매콤한 음식이 땡기는데, 또 국물 있는 건 별로 안땡기고.. 국물닭발도 맛있지만, 이렇게 직화로 구운 닭발도 참 맛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기전에 화끈한 맛을 원할때는?! 닭발!!

 

해물탕

속 시원하게 국물있는 메뉴가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해물탕! 해물과 야채가 만들어 낸 시원한 국물이.. 어찌나 술잔을 기울이게 만드는지.. 몸 안 가득 시원한 국물이 전해지는 그런 메뉴!  크.... 먹고 싶다..

 

치즈 / 샐러드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치즈~! 큰 부담 없이 치즈의 맛과 분위기를 즐기며 먹기 좋은 메뉴! 생각보다 야식으로 과한 음식을 많이 생각하고.. 치즈를 많이 안 드시는데.. 치즈도 담백하고 각각 치즈마다 본연의 맛을 느끼면서 야식으로 먹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 드셔 보세요! 

 


여기까지 제 개인적인 야식 추천글이었습니다! 야식 메뉴 오늘은 머 먹지?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