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양산 밀면 맛집 추천 : 물금 가온밀면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5. 27. 11:40
반응형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면서.. 요즘따라 시원하게 밀면 한 그릇씩 땡길 때가 자주 있는데요, 그냥 가까운 밀면집에 가서 한 그릇 먹는 거보다 이왕 밀면은 한 그릇 먹어도 맛있게 먹자는 마인드라서 예전부터 가고 싶어서 저장해 뒀던 가온밀면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외부사진

주소 : 가촌리 1260-7

영업시간 10:00~ 21:00

전화, 예약문의 : 0507-1368-1565

 

가온밀면 메뉴판

가게 내부 벽에 큰 메뉴판이 있었는데, 테이블에 비치된 작은 메뉴판에도 메뉴가 빠짐없이 적혀있어서 작은 메뉴판으로 찍었습니다. 물밀면, 비빔밀면은 당연하게(?) 있었고, 촉촉한 비빔면~! 생소할 수도 있는데 다른 곳에서는 물비빔! 비빔이긴 비빔인데, 살짝~ 물 육수가 있는 비빔면이고, 또 생소하게 땡초듬뿍밀면이 있었는데요! 물밀면에 땡초가 듬뿍~ 들어간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모듬만두, 육즙팡손만두가 있었는데요~! 솔직하게 육즙팡 손만두가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 제가 방문했을 때는 재고소진.. 그리고~ (하나 + 반) 메뉴는 솔직히 밀면집에서 처음 봤거든요? 한 그릇 뚝딱했는데.. 조금 모자라거나, 아니면 내가 물밀면을 먹고 있는데, 이거 한그릇 조지고 비빔밀면 맛보기까지 조질 수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저의 주문메뉴는

땡초듬뿍밀면, 촉촉한 비빔면, 재고소진으로 어쩔 수 없이 모듬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육수 국물

마셨을 때 음~? 이게 무슨 맛이지? 생각이 들었는데. 물밀면의 육수를 끓은 게(?) 아닌가? 안 물어봤지만 제 예상입니다.

 

모듬만두 (6,000)

주방 청소 중이라, 주문한 메뉴가 조금 늦게 나온다고 하셨는데.. 생각보다 일찍 나와준 모.듬.만.두!  작은 만두 4개, 그리고 왕만두 4개 총 7개의 구성으로 담백한 고기만두의 모듬구성이었습니다.

 

(모듬만두) 각자의 근접샷

모듬만두의 맛은 막 특별하진 않았고~ 음~ 만두구나~ 음~ 밀면이랑 먹기 좋겠구나아아~ 이 정도였습니다.

 

반응형

 

촉촉한 비빔면 (8,500)

그릇의 3/1 정도의 육수가 담긴 촉촉한 비빔면~! 솔직히 살짝 촉촉할 줄 알았는데 조금 많이 촉촉하셔서 처음에는 아주 조금 당황을 했지만, 계란 반절과, 고기 2~3조각, 그리고 오이랑 무 3 탑을 쌓아서 나온 거 합격~! 위에부터 가위로 4등분을 하고 바로 맛을 봤는데, 어라? 요놈 봐라? 이거 맛있네?

 

땡초듬뿍밀면 (8,500)

(지인이 주문) 그릇 한쪽에 작게 작게 썰린 땡초를 보고, 오! 색다르다?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참고로 매운걸 잘 못 먹는데, 그래도 이 맛. 이 맵기를 소개를 해드려야 하니까 국물이랑 한 젓가락을 아쉽게도 뺐어먹었는데요, 처음에는 머야 이거, 안 맵네? 생각이 들었는데, 은은하게 ~ 조금씩~ 제 혓바닥을 타격하더라고요. 이거 ~ 2 젓갈이상 먹으면 땀으로 조지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스탑. 맛은 색다르고 괜찮았습니다.

 

가온밀면 내부 일부사진

지인은 양이 진짜 많네~라고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이 그렇게 많은 건 모르겠는데요, 오.. 육수랑 쫄깃쫄깃한 면이랑 맛있던데요? 솔직히 밀면의 맛을 잘 몰라서 이거 (맛있다 vs별로다)로만 판단을 하는데요, 맛있다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인상이 깊었던 것은 사장님과 직원분들과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솔직히 보기 좋더라고요, 서로 관계에서 분위기가 좋으니 직원분들이 손님에게 친절함이 느껴지고, 이 작은 공간이 더 밝고 더 맑아진 느낌? 이런 느낌은 정말 괜찮은 배움의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산에서 밀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양산 가온밀면 직영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