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ㄹㅇ존맛탱이네! 양산 범어 맛집 추천 숯불에닭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3. 4. 15:43
반응형

양산 범어 쪽에 술을 한잔 하려고 하면 숯불에닭 앞에 손님이 많이 대기를 하길래.. 저긴 뭐 하는 곳이길래 항상 손님이 많지 궁금증이 생겨 다음 범어가 갔을 때 주말이긴 했지만 6시 정도? 였거든요? 오픈 시작한 지 1시간 정도 지났을 무렵인데; 대기가 4팀;; 그다음에 갔을 때도 대기가 6팀이었나; 2번이나 웨이팅 실패 후.. 와.. 여기는 그냥 먹기 힘든 곳이다 생각이 들어서 작정하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봤습니다..

 

외부사진

숯불에 닭

주소 : 범어리 2701-8

전화, 예약 : 055-366-3768

내부 일부사진

저희가 이날 첫 손님이었는데도 들어가니깐 예약석이 있었습니다ㄷㄷ;; 전날에 예약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메뉴판

구이류는 첫 주문 시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추가로 1인분씩 주문가능하여서 부족하면 나중에 더 시키자라는 마음으로 부담 없이 숯불닭갈비 (소금 2, 양념 1)을 주문했습니다. 소금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양념이 더 맛있었습니다.

 

 

상차림

상차림은 soso 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음식은 먹을 만큼 더 먹을 수 있었고! 김치찌개랑 계란찜이 함께 나왔습니다.

 

 숯불닭갈비:소금2, 양념1

처음에 사실 비주얼부터 놀랐습니다. 닭고기가 나오고 저희가 처음부터 구워서 먹는 건 줄 알았는데, 바로 먹을 수 있게 다 구워서 나오더라고요 ㅎㅎ 잔잔한 숯불 위에 불향만 입혀서 바로 냠냠!

 

반응형

 

제가 진짜 비주얼만 좋았다면 음 ~ 그래 ~ 또 sns에서 광고였나? 약간 이런 생각이 들었을 건데.. 와.. 진짜 한입 먹자마자 미친??? 머야 이거.. 솔직하게 조금 놀랐습니다. 야들야들하게 익혀져서 십을 때 잘잘한 기름끼에 부드러움이; 와.. 지인한테.. 바로.. 야 이거 겁나 맛있는데?라고 말하면서 먹었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닭고기는 튀김가루가 묻힌 치킨이지!라고 생각하는 취향인데.. 와;; 여기 미쳤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계속 감탄을 하면서 먹었네요..

 

2번이나 웨이팅 실패를 하고 얼마나 맛있나 보자 ㅡㅡ 생각을 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인데 재방문하는 분들 많을 거 같다는 생각이 먹어보니 확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고기를 잘 못 구워서.. 이런 걱정도 할 필요도 없고, 그냥! 맛있게 먹어라!라는 가게의 뜻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무랑 깻잎이랑 소스 살짝 묻혀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숯불닭발 1인분

우리가 언제 또 웨이팅에 성공하겠냐..라는 생각에.. 숯불닭갈비만 먹기에는 좀 아쉬워서 닭발 1인분을 추가로 주문하였는데요. 무뼈 닭발이었고 다 익혀서 나왔습니다. 근데 진짜 졸라 맵습니다. (물론 맵찔이 기준..) 집까지 걸어가시는 분들 추천! 먹으면서 흘렸던 땀을 식히면서 좋더라고요 ㅎㅎ

 

날치알주먹밥

위에 김이 많아서 그렇지 주먹밥으로 만들어보니~ 음~ 밥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잔치국수 (온)

국수도 음~ 그렇게 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사이드 부분에서는 조금 실망인데, 닭갈비는 진짜 존맛탱이라고 말하고 싶은 숯불에닭.. 소주잔에 구멍 뚫린줄 알게 만들었던 숯불에닭.. 닭갈비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