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페 - 디저트

배스킨라빈스 도쿄바나나/팥있는말차당/파인트/가격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4. 30. 10:04
반응형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면 한 번씩 배스킨라빈스를 자주 찾곤 하는데요! 안 가본 사이에 SNS를 보니 도쿄바나나랑 신메뉴 몇 가지가 나왔더라고요 ㅎㅎ; 댓글을 보니 도쿄바나나가 너무 맛있다는 말에.. 참을 수 없는 식욕.. 곧장 달려갔습니다..

 


저는 같은 체인점이니까 배스킨라빈스에 똑같은 맛의 31가지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체인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이 점은 이번에 갔을 때 처음 알았습니다. 키오스크에는 메뉴가 없는데, 아이스크림을 고를 때 보니까 있길래? 뭐지? 하고 물어보니까 신메뉴라서 아직 판매하지 않는 메뉴도 있고, 키오스크에 없는 메뉴도 있는데 체인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 종류별로 맛은 더 많은데, 31가지의 메뉴를 맞추는 과정에서 체인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구나~이번에 알았네요ㅎㅎ


파인트 9,800원

3가지맛 336g

 

쿼터 18,500원

4가지맛 643g

 

패밀리 26,000원

5가지맛 989g

 

하프갤런 31,500원

6가지맛 1,237g


드라이아이스 포장 최대 30분

(보냉팩 포장은 최대 60분)

 

저는 항상 통신사 할인을 받아서 비교적 저렴하게 먹었는데.. 이 글을 적으면서 정가를 하나하나씩 보니까.. 엄청나네요.. 할인을 꼭 챙겨서 드시길!!..

 

반응형

 

  • 생일세트

곧장 아이스크림으로 고르려고 돌진해서 못 보고 지나쳤던 생일파티 세트! 풍선세트, 안경, 초, 파티  고깔모자 등등 있네요ㅎㅎ 생일선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서 같이 찍어봤습니다!

 

 

늘 포장해서 집에서만 먹었는데, 잔잔한 분위기에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귀염뽀짝한 아이스크림 케익들과 마카롱 아이스크림 팩 등등 아이스크림 케익도 한번 둘러봤는데 못 보던 케이크들도 더 생긴 거 같네요. 디자인도 귀엽고.. 내 생일 때는 누가 아이스크림케이크 안 사주나..ㅠㅠㅠ

 

3가지 맛 파인트로 도쿄바나나랑 팥있는말차당을 포장해서 집에 와서 바로 개봉! 조금 늦은 후기글이라.. 한 가지 맛이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ㅠ

 

도쿄바나나 먹었을 때 오... 달다.. 달아.. 연한 맛의 바나나맛이 아닌 살짝 진한 바나나맛이 나면서 달다?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제 지인은 달달한 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 음~그냥 맛있네 정도였는데, 저는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와.. 파인트 한통을 도쿄바나나 한 가지 맛으로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안 먹어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팥, 그리고 말차

팥있는말차당은 솔직히 조금 호불호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마치 민트초코처럼? 저는 말차를 상당히 좋아하는 사람으로 이 맛을 안 먹어볼 수 없었습니다.ㅎㅎ 팥있는말차당도 말차의 향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팥이 달달함의 조합 저는 팥도 좋아하고 말차도 좋아해서 저에게는 솔직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습니다.ㅎㅎ 저처럼 말차랑 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 신메뉴도 나왔고, 날씨도 점점 더워지니 아직 새로 나온 메뉴 맛을 안 보셨다면 베라로 GO GO!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