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형 부업,재테크 정보)

인스타 계정 관리 어플추천 (팔로우늘리기,언팔로우 관리,게시물 좋아요,댓글)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6. 22:03
반응형

가끔 나도 인별그램의 스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어떻게 하면? 인싸가 될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하고

한 때는 열심히 게시물을 업로드하였다.

 

좋아요, 댓글도 없는 게시물만

계속 업로드 하다보니..

금방 힘이 쭉 빠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맞팔하자고 했는데

왜.. 팔로잉이 더 늘어만 가는지..

처음엔 어플이 있는지도 모르고

공책에 팔로잉, 팔로워를 적어가면서

체크 후 언팔& 차단을 했었는데

그거 할 짓 못되더라...

100명대가 넘어가니

내가 뭐 하고 있는 거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분들은 인별 그램 관련 어플을

많이 이용하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테고, 본인이 안 쓰는 어플일 수도 있으니

내가 쓰고 있는 어플을 추천해본다.

the unfollowers

The unfollowers

다른 언팔로우를 확인하는 어플을

여러 개 사용해봤는데

갑자기 언팔이 아닌데도

언팔이라고 하는 오작동하는 어플도

많았고, 광고로 도배된 어플도..

전에 사용하던 어플들을

정리하고 몇 달 동안 사용해봤는데

광고도 거의 없는 편이고

정확함을 유지해주고

더 발전하는 모습이 참 좋았다

 

the unfollowers

The unfollowers

스토리 몰래 보기, 관계(언팔 등등)

본인 계정 랭킹 조회까지 가능하다

랭킹 조회는 해본 적은 없어서

자세히는 못 말씀드리나

관계(팔로우 관리)는 아주 훌륭하다.

 

 

 

인픽

다음은 게시물 좋아요, 팔로우 늘리기, 댓글 받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픽을 소개해드리려고

했었는데, 구글 Play store, 원스토어 검색에 안 나와서

참 좋은 어플인데.. 일시적인 문제로 검색이

안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검색해서 나온다면

인픽 어플을 추천한다.

 

 

인스타벨

인스타벨 어플은 서브로 가끔 사용하는

어플인데 다른 어플에 비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커미션? 포인트? 가

괜찮은 어플이다.

 

다만, 단점은 좋아요 등록을 해도

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상당히 작업이 느린감이 있다는 점이다

그 외 내가 사용할 때는 약간의 버벅거림?

렉이 조금 존재했었고 그래서

서브로만 시간이 있을 때 사용했었다

 

어플도 좋지만,

좋은 콘텐츠를 많이 업로드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한 사실이다.

추천은 드리지만 과도하게

사용하는 건 비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