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근교 애견동반 식당,카페 그리고 운동장 (멍숲/빠스통포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2. 21.
반응형

주말마다 저희 집 강아지들과 평일에 많이 못 보낸 시간을 함께 보내려고 애견 운동장도 이곳저곳 다녔는데, 먹거리나 마실거리가 부족하면 오래 있기 힘들더라고요, 물론 사람도 먹을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곳도 있지만, 든든하게 한 끼를 먹으며 강아지들이랑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한번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바로 앞 운동장에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캠핑장처럼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 울산- (멍 숲/빠스 통 포레)

 

야외에 텐트처럼 테이블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곳이 운동장이랑 함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식사도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강아지와 함께 안에 있는 것 도 가능했었고요.

 

 

이날 갑자기 추워진 날씨 덕분에 저희는 예약을 안 했지만, 기존 예약자분들이 너무 추워서 많은 분들이 예약을 취소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도 춥긴 추웠지만, 주말 아니면 강아지와 산책과는 다른 공간에서 즐기기 힘들어서 추워도 참고 방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는 잘 모르겠는데 엄청 친절하셔서 조금 놀랐습니다. 친근하게 계속 말도 걸어주시고 추운 날씨 때문에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바로 난로도 켜주시고 덕분에 추웠지만 마음 한편은 따뜻한 공간이 만들어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메뉴판

멍숲/빠스통포레 메뉴판입니다

 

전화로 주문할 수 있었고

2人 set 60,000원 - 삼겹살, 목살(450g), 모듬 야채, 소시지(2개), 새우 2마리, 계란찜

3人 set 82,000원 , 4人 set 102,000원 -> 2인 세트메뉴에서 나오는 음식들 양에 변동만 있어서 따로 적지는 않았습니다 (1인 1견 기준 가격표입니다) 2명이서 왔는데 강아지가 3마리일 경우는 추가 요금 5,000원이 발생하는 것 같았습니다. 위 가격표는 돼지고기 메뉴표였고/ 소고기 갈비살 메뉴도 세트로 있지만, 돼지고기 set만 적어봤습니다. 갈비살 세트는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삼겹살, 목살 2人 세트로 주문하였습니다.

 

 

분위기는 캠핑 다움

동 텐트 안에 난로가 생각보다 따뜻해서 밖에 날씨는 추웠지만, 내부는 그렇게 춥지 않았습니다. 난로가 없었다면 정말 추워서 얼마 못 있다가 집에 갔을 거 같은데, 어느 정도 참을만한 추위랄까? 괜찮았습니다.

 

 

식당이랑 카페랑 건물은 다르지만 같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아메리카노도 판매하시나요? 물어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어서 도착한 2人세트 삼겹살&목살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적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강아지들이랑 좋은 추억 만들면서 한 끼 캠핑 분위기로 먹어보고 싶었던 거지 폭식을 하러 온 것은 아니라 2명이서 든든하게 딱 좋았습니다.

 

 

그렇게 강아지는 운동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견주는 식사 준비를 하고 있었다.

 

 

한번 초벌을 해서 주셔서 살짝만 익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삼겹살, 목살 그리고 소시지까지 완성

목살은 많이 질기지 않고 좋았고 삼겹살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잘 찍은 거 같아서...

한 장 더 올려봅니다 ㅎㅎ

 

 

고기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고 강아지들 좋은 시간 보내라고 왔다가 저희까지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저희만 너무 맛있게 먹은 거 같아서 챙겨 온 간식도 줬는데도 계속 바라보는.. 부담스러운 시선 (나도 같이 먹자 멍)

 

 

 

운동장

너무 신나게 달리고 놀아서 초점 잡기가 힘들었네요.. 운동장이 꽤 넓어서 저희 집 강아지는 이곳저곳 신나게 누비고 댕겼습니다.

 

조금 어두워지니 천막에 조명이 들어와서 뭔가 더 분위기 있었습니다. 이 날, 너무 춥지만 않았다면 커피도, 식사도 천천히 즐기면서 멍숲/빠스통포레의 매력을 차근차근 느꼈을 텐데, 강아지들도 막 뛰어놀다가 추워서 들어오길래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따뜻할 때 꼭 한번 더 찾아와 봐야겠습니다.

 

빠스통포레 공지사항,이용수칙

한번 천천히 읽어보시고 강아지들과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다른 블로거들 보니 계곡에서 노는 모습의 사진도 있더라고요, 겨울도 너무 추운 날씨만 아니라면 괜찮겠지만, 여름에 오면 조금 더 재밌을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바베큐도 즐기고 강아지들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멍 숲/빠스 통 포레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