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Z 폴드 3 케이스 구매할 때 이거는 참고하세요! (구매하고 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9. 16.
반응형

갤럭시 Z폴드 3을 사전예약을 통해

빠르게 구매를 하고 사은품으로

폴드 3 정품 케이스까지 받았는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다르겠지만

 

움직일 때 케이스가 펼쳐지면서

자동으로 켜지는게 조금 불편했고 무엇보다 나는

펼치지 않았을 때 좀 너덜너덜한 느낌이 싫어서

다른 쇼핑몰에서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고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충동구매를 하고 말았다.

 

왼:이번에 구매한 케이스 우:정품 케이스

디자인의 금 테두리가 나를 사로잡았다.

그리고 나는 영상을 자주 보는 입장에서

이 케이스는 카메라 부분 하단에

거치대식 바? 같은 게 있어서

영상 볼 때 편하겠다 생각하여

구매까지 하였다.

 

거치가 생각보다 허술하다

먼저 케이스 중 제일 기대가 된 녀석이었다

바로 펼쳐서 거치하고 영상을 보려고 했는데

화면을 터치하면 힘없이 슝 쓰러지는 모습에..

잠시 당황을 하였다. 

펼치기 전/후 모두 조금만 화면을 만져도

힘없이 쓰러진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영상을 볼 때 거치하고

봐야 할 것 같다.

 

펼치기 전 알림 확인이 힘들다

펼쳤을 때는 상관이 없는데

펼치기 전에는 알림 확인이 힘들 정도로

금 테가 막고 있어서 신중하게 손가락 지문

반절 정도 닿아 내려야 알림 확인이 가능할 정도다.

평상시 작은 화면을 주로 쓰고,

SNS 알림을 자주 확인하는 나에게는

치명적인 단점이었다.

그리고 슬라이드는 괜찮으나

끝 부분도 잘 터치가 안된다는 점

이게 생각보다 상당하게 불편하니

참고 바란다.

 

S펜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가?

너무 디자인에 혹해서

S펜 탑재를 깜박하고 구매를 해버렸다.

S펜을 가끔 사용하는 분이라면

케이스에 같이 사용할 수 있는가도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제품의 질은 당연하게

케이스마다 다를 것으로 제품마다의

후기를 어느 정도 참고하길 바랍니다.

 

이상 갤럭시 Z 폴드 3

정품이 아닌 타 쇼핑몰에서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