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노브랜드 슈퍼,마트) 처음 가봤는데 왜 이렇게 저렴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2.
반응형

여러분 마트에서 가끔 노브랜드라고

제품에 적혀있는 거 보신 적 있지 않으세요?

 

쇼핑을 하면서 물티슈나 생필품

그리고 음식점 등등

 

노브랜드라고 적혀있는

제품을 자주 보곤 했는데요

 

마트에 몇 제품이 입점되어있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슈퍼,마트가 따로 있을 줄이야..

 

안에 내부는 물어보진않았는데

촬영을 하면 안 될 거 같아서

내부사진을 찍진 않았습니다.

 


근데 들어가서 살펴보니

생필품은 물론 간식, 즉석식품

야채, 과일, 생선, 고기 등등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종류별로 있을 건 다 있지만

예를 들어 하이*맥주가 캔만 있고

pt로 된 제품이 없는

세세하게까진 아직 준비가 안 된 거 같더라고요

소주도 한라산만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제가 못 봤거나 제품이 품절일 수도

있고요 ㅎㅎㅎ 참고만 하세요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이 와 이거

인터넷보다 더 싼데?라고

말할 정도로 대부분 제품이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이번에 저렴한 과자도 많이 득템!

 

아침, 점심도 안 먹어서

버섯이랑 차돌박이 소 살치살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맛있는 점심을 흐흐

 

한우는 아닙니다 ㅎㅎ

살치살이 12000원이고

차돌박이를 15000원인가

구매한 거 같습니다 ㅎㅎ

 

한우처럼 막 살살 녹는다는

아니었지만 괜찮은 식감

 

저렴하니까 용서가 된다.

 

차돌박이는 어느 정도

기름기도 있고 딱 괜찮았습니다

 

먹는 거를 이번에 주로 사 왔는데

다음에 또 가서 양 껏 쇼핑하고

오려고 합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저렴하게 노브랜드 마트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ㅎㅎ 가격 맛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