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Z폴드3 핸드폰 케이스 추천 ! 아이몰 Z폴드3 GKK 퍼펙트원 슬림 케이스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25.
반응형

예전에 sns를 보다가 z폴드3 케이스 광고가 나왔는데, 제가 그때 Z폴드3 핸드폰을 사전 예약해서 받은 지 얼마 안 됐을 때거든요.. 알고리즘이 참 신기했습니다. 사실 폴드 3을 받았을 때 흐느적거리는 정품 케이스에 조금 많이 불편했는데, 아이몰에 판매하는 Z폴드3 GKK 퍼펙트원 슬림 케이스 광고에서 보이는 지문이 안 남는 광고에 한번 속아 보자 하고 구매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거예요.. 그렇게 몇 개월 너무너무 잘 사용하다가 잠시 케이스 빼고 물티슈로 앞부분 닦으려다가 깨져서 다시 재구매 후 후기글을 작성합니다!

 

주문하고 영엽일내 2~3일 걸린 거 같습니다ㅎㅎ 어서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빨리 와준 케이스! 어떤 제품인 줄도 알고 있는데도 택배는 항상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분리형 앞 / 뒤 모습

Z폴드3 GKK 퍼펙트원 슬림 케이스는 분리형이고 케이스 앞부분 안쪽은 부착식으로 케이스의 미끄럼 방지까지!

 

착용 모습

저는 재구매한 거라 뒷부분은 사용하던 그대로 놓아두고, 앞부분만 교체한 거라 뒷부분에는 전에 사용하던 그립톡이 그대로 부착상태입니다.

반응형

저는 케이스는 관심이 많아서 질리면 바꾸기도 많이 하는 편이거든요, 폴드 3 케이스는 다른 핸드폰보다 디자인이 그렇게 많지도 않은 거 같고, 다른 폰 케이스도 여러 번 구매했었는데, 아직까지 저는 Z폴드3 GKK 퍼펙트원 슬림케이스보다 더 괜찮은 케이스는 만나보지 못한 거 같습니다. 일단 슬림하고 깔끔하면서도 지문도 안남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참 인상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후기도 괜찮고, 저는 개인적으로 폴드3 케이스를 찾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