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적의검 3주년 플레이, 쿠폰정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적의검"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저는 오픈때 부터 기적의 검 게임이 나온 줄 알고 있었는데 플레이는 안 했거든요.. 그때 한참 양산형 게임만 너무 나오니깐, 기적의 검도 양산형이라는 말이 많았기도 했고, 지인분이 현질 100만 원 넘게 했는데도, 나중에 다 부질없어지고.. 그런 이야기를 듣다 보니 시작을 안 하다가.. 시간이 벌써 3년이란 시간이 지나.. 기적의 검 3주년이 찾아왔네요. 다른 게임을 하는데, 광고가 엄청나게 나오더라고요ㅎㅎ 한번 플레이를 해보고! 쿠폰 보상도 한번 받아보고 별로 재미없으면 접자!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플레이해봤습니다.

 

쿠폰 정보, 교환하는 방법은

플레이 후기 마치고 아래에 적겠습니다.

 

기적의검 3주년

제가 기적의 검을 해볼 줄을 생각도 못했는데.. 기적의 검이 3년이란 시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을 줄 몰랐습니다. 딱 접속을 했는데.. 서버부터.. 당황스럽.. 서버가 2967개.. 근데 다 포화.. 몇 명 기준으로 포화인지는 모르겠으나, 제일 새로 오픈한 서버에 마법사로 아이디를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광고에서 뽑기를 강조했었는데, 처음부터 막 미친 듯이 뽑기를 뽑을 수 있는 것은 아니었고, 일정한 타임마다 뽑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플레이를 하다 보니깐, 슬.. 양산형 게임의 현질 유도가 시작됩니다. 뭐 그렇게 큰돈은 아니었지만.. 게임을 계속할 게 아니면 의미가 없어서 패스..

 

저는 130 레벨까지만 딱 찍고, 스탑!!!

게임을 시작하고부터 아주 바쁘게 움직여서, 강화도 정신없게 해야 하고,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보상을 줘도 이게 뭐 얼마나 좋은 건지도 체감도 잘 안 오고.. 오래 플레이하면 분명 새로운 컨텐츠로 재미가 붙을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새로운 과금 상품이 나를 유혹할 거 같아서.. 음.. 12차 전직까지 있었지만.. 저는 여기까지만..

 

기적의 검 쿠폰

 

+ 기적의검 쿠폰 정보

추석 기념 쿠폰 : moon0910

3주년 기념쿠폰 : 3RD

골드 다이아 1억 : vip4399

이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많은데, 저는 쿠폰 구하기가 어려운 줄 알았는데, 또 기적의검 쿠폰 전용 어플이 있더라고요..ㅎㅎ;;;  다운로드하면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기간이 만료된 쿠폰도 많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많았습니다. 어플 참고하시고 쿠폰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처음에 쿠폰을 어디에다 적는 건지 몰라서 조금 헤맸는데, 상점> 혜택 상점> 교환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