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그램 좋아요, 댓글, 팔로워 늘리기 어플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연관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좋아요를 올리거나, 또는 게시물에 댓글을 늘리거나, 팔로워를 늘리기 좋은 어플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처럼, 제휴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사용하기 좋고, 본인의 제품을 가지고 판매하는 사장님들, 또는 가게 홍보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그리고 학생분들도 본인의 계정을 성장시키는데,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ㅎㅎ.. 인스타그램의 어플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저는 이 두 어플 추천드립니다.

 

라이크 숲, 라이크 프로

저는 언팔관리는 다른 어플을 이용하기 때문에, (좋아요, 댓글, 팔로워) 늘리기 좋은 두 어플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물론 결제를 하면 편하긴 하지만, 소액결제 없이도 충분하게 이용 가능하며, 작업 계정과 본계정을 나누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라이크 숲

(1), (2),

먼저 어플을 실행하고 인스타그램을 로그인하면 첫번째 화면이 나올 겁니다. 이때 팔로워, 좋아요, 댓글을 받을 계정 말고, 작업 용도로만 사용할 계정을 로그인을 해줍니다. 한계정으로 작업하고, 그 계정으로 (좋,댓,팔)을 다 받으실 거면 상관없는 내용입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골드모으기를 눌러서 다른 사용자의 좋아요, 팔로워 요청을 눌러서 소량의 골드를 적립하여, 나의 인스타그램의 계정의 게시물, 또는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내가 받을 때 다른 아이디를 적어서 팔로워 받기도 가능합니다.

 

좋아요 받기, 팔로워 받기

좋아요 받기는 내가 받고 싶은 게시물의 링크를 복사 후 붙여넣기를 해주시고, 팔로워 받기는 받고 싶은 계정의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보통 인스타그램 어플 실행 후> 프로필의 좌측 상단에 있는 아이디입니다

 

반응형

 

라이크 프로

라이크 프로도 숲이랑 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인스타그램을 로그인하면 바로 좋아요, 팔로우, 댓글 작업창이 나오는데 상대방의 게시물의 요청에 따라 진행하고 하트를 받아 내 계정의 게시물, 댓글 또는 팔로우를 늘리는 방법입니다. 라이크 프로도 라이크 숲과 마찬가지로 다른 계정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왜 좋아요랑 댓글을 늘려야 해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만약 내가 어떤 상품을 인스타에서 봤는데, 너무 맘에 드는데, 좋아요도 없고, 댓글도 없이 휑한 게시물이라면, 신뢰감이 생길까요? 내가 첫 번째로 좋아요랑 댓글을 적으며 이 상품이 맘에 든다며 선뜻 다가갈까요? 물론 있기야 하겠지만, 전혀 모르는 계정에 본인이 먼저 신뢰와 표현을 하기가 쉽진 않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같은 제품인데 어느 게시물에서 보니 좋아요가 엄청 높고, 댓글도 이 제품을 칭찬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게시물의 제품을 구매할까요?

 

과하게 팔로우 작업은 비추천합니다.

저는 두 어플을 쓰면서, 팔로워 작업은 거의 안 하지만, 광고를 받고, 체험단, 기자단을 구하는 사람들을 보면 팔로워를 많이 보기 때문에 팔로워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정말 비효율적입니다. 일단 어플 내에서는 언팔 관리를 하겠다 적혀있지만, 은근 팔로워 이탈률도 많고, 작업계가 대부분 팔로우를 하다 보니, 작업을 마치면 비활성화를 시키기도 하고, 제일 중요한 게 팔로워가 유지 상태라도 대부분 말 그대로 팔로우만! 진행한 계정들이다 보니, 내가 게시물을 올려도 체류시간, 좋아요, 댓글도 안 달리다 보니, 본계정은 점점 죽어갑니다.. 어느 분이 과금도 하고, 어플을 돌리면서 1만 팔로워 계정을 만들었는데, 노출이 안돼서 그 계정은 안 쓴다 하더라고요.. 어느 정도만 팔로워 받기 작업을 하시고, 좋아요, 댓글을 중심으로 작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나는 그냥 친구와 대화용으로만 사용하고, 계정에 인싸 느낌을 주고 싶다 하시는 분은 상관없이 팔로워만 작업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추후에 게시물 올릴 때마다 좋아요가 너무 안 생기니 또 좋아요도 계속 작업해야 한다는 점 참고!

 

외국인 팔로우, 좋아요는 저렴

한국인 좋아요, 댓글, 팔로워 받기 보다는 외국인 계정에게 받는 게 저렴하니, 소량의 외국인 계정의 작업도 함께 끼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예) 외국인 좋아요 10개 후 > 한국인 좋아요 20개 } 금액적으로 개인적인 추천임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