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물금 증산 이불빨래는 24시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너무 추워지면서 평소에 덮고 자던 이불로도 추위가 감당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다락에 1년 동안 모셔둔 아주 두꺼운 이불을 꺼내어, 먼지만 툭툭 털어서 덮을까 했는데.. 그건 좀 아닌 거 같아서.. 저희 집 세탁기 크기로는 안되고 24시 셀프빨래방을 찾아서 다녀왔는데,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1년 동안 모셔둔 러그랑 덮는 이불

비닐에 넣어뒀는데도.. 냄새가 냄새가... 이불 들고 출동했습니다!!

 

24시 셀프빨래방 워시 프렌즈

외부 사진입니다! 저는 처음에 네비를 찍고 찾아갔는데, 뒤편에 도착을 해서.. 한참을 찾았는데, 네비를 찍고 도착하시면 "플러스 시티" 건물을 찾으시면 빠를 거 같습니다!

 

상가 내 플러스시티

 

워시프렌즈 셀프 빨래방 내부

내부는 밖에서부터 통유리로 상당히 깔끔한 이미지 었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마사지도 받을 수 있게 (유료)지만 안마의자도 있었고, 와이파이, 핸드폰 충전 등등 소소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셀프빨래방 이용주의

애완동물 출입금지, 오물 기저귀 세탁금지, 흡연 금지, 애완용품 세탁 절대 금지, 쓰레기 투척 금지, 간단한 음료 외에 취식 제한, 이용객 외 출입제한 

 

이용 요금 / 소요시간 / 세탁기, 건조기 사용 용량

건조기는 시간이 따로 표기를 못 봤는데,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표준 기준으로 세탁이랑 건조까지 한다면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세탁용품 판매기

바운스는 건조할 때 넣는 섬유유연제 역할을 하는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빨래방 내부에 판매기기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세탁기

아주 큰 이불이었는데도, 28kg 세탁기에서 넉넉하게 세탁!

20kg 세탁기는 이미 사용 중이어서 저는 28kg 세탁기를 이용했습니다. 제가 가져간 이불은 20kg 세탁기에서는 조금 힘들 수도 있었을 거 같긴 합니다.

 

건조기

건조기도 6번 (대용량 건조기) 자리만 있어서.. 1000원 더 내고 사용했는데, 건조기는 상당히 여유 있었습니다.. 다른 건조기가 다 돌아갔는데.. 돌리시고 안 오셔서 남의 빨래를 빼고 돌릴 수도 없고.. 하.. 어쩔 수 없게 6번을 사용했네요.. 다른 사람도 건조기를 돌리려고 계속 확인하러 오는데, 시간 맞춰서 찾아가는 기본적인 매너는 좀 지키셨으면..

 

아.. 동전을 안 가져왔는데, 어쩌지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내부에 동전 교환기도 있었고, 기기마다 설명이 부착되어 있어서 크게 어려움 없이 세탁을 하고 왔습니다. 운동화 세탁기도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점검/ 수리 중이라고 적혀있었으며 사용불가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바운스(섬유유연제)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세탁/건조만 했는데, 향기도 좋고 만족스러운 세탁이었습니다.

이불빨래, 셀프 빨래 양산 워시프렌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