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창고형 할인매장 (펫마트) 없는게 뭐야?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3.
반응형

몇 주 전에 저희 집 강아지가

갑자기 배 쪽을 만지면 아파하더라고요

걱정되는 마음에 일을 다 제쳐두고

병원에 갔었는데 여러 가지 검사를

하시고 배에 응가가 있는데

변비 때문에 힘들어하는 거 같다고

관장을 하여 빼내고 약을 먹었거든요

그 후로 일반 맛있는 간식 말고

대장에 좋은 유산균 간식을

주면 어떨까 싶어서 일반 마트에

가봤는데 유산균 간식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펫 마트가 뙇! 생각나더라고요

펫마트 - 양산점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대로 935
전화번호 : 055-383-1550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주차장 o 반려동물 동반 o

내부는 엄청 넓었습니다

간판에 적혀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이라는

말이 딱 맞는 말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넓지만 천장에 필요한 제품 위치가

다 적혀있어서 찾는 상품이 있었을 때

바로바로 이동이 가능했었습니다

 

건강에 관련된 간식들

제가 찾는 유산균 간식도 있었고

눈, 관절, 피부 등등 "ㅇㅇ"에 좋은

간식들이 많이 정렬되어 있었습니다

 

간식을 여태 많이 구매했었지만

장어 뼈, 한우 허파는 여기에서

처음 보게 되네요

 

정말 펫 마트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반려동물 몸에 좋은

간식들을 한 컷 더 담아봤습니다

 

 

반려동물 의류

물론 제가 찾았던 간식만

있는 건 아니고 의류, 사료, 장난감 등등

없는 게 있나? 싶을 정도로 다 있었음

 

의류도 종류가.. 거의 쇼핑몰 수준..

 

사료 공간

저는 온라인에서 자주

사료를 구매하는 편이었는데

이렇게 직접 사료에 어떤 성분이

있는지 , 크기는 어떤지 직접

체감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반려동물 장난감 공간

저도 여기서 장난감을 몇 번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가끔 SNS에서 광고하는

충동구매를 일으켰던

참았던 제품들도 여기에

있어서 여기서는 참지 못하고

구매했던 게 생각나네요.

 

 

정말 없는 게 없는 거 같죠?

강아지 제품만 있지 않고

고양이 제품들도 준비 완료!

냥냥이 집사님들도 필요하신

제품이 있다면 한번 방문 추천!

 

저도 필요한 게 있어서 왔다가

제품이 많아서

여기저기 아이쇼핑을

많이 하곤 한답니다 ㅎㅎ

 

SALE 제품들

 

내부를 한번 다 담아보고

싶었는데, 벽에 딱 붙어서 찍어야

그럴 수 있을 거 같네요..

 

정말 마트가 크고 제품들도

많은데 그냥 제품만 많은 건 아니고

다양해서 내가 찾던 제품들을

비교하여 더 괜찮아 보이는 거로

구매할 수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직원분도 아주 친절하시고요)

 

저는 요렇게 4개의 제품을 구매했고요

왼쪽 하단 2개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

 

손으로 잡고 먹을 줄 아는

우리 집 멍멍이

이 아이를 위해서

유산균 간식을 구매했는데

잘 먹고 응가도 전보다는

잘 보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고

온 거 같네요

 

반려동물에 대한 제품이

필요할 때 펫 마트 한번 가보세요!

보는 재미도 있고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위한 마음에

구매욕구가 끓어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