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안, 초조, 두근거림이 있을 때 찾았던 평심액 : 천왕보심단 (솔직한 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5. 8.
반응형
  1. 이 글은 제가 돈을 내고, 제품을 구매하여 직접 먹어보고 적은 개인적인 후기글입니다.

 

요즘 SNS를 봐도, 뉴스를 봐도 참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긴다. 난 개인적으로 그 안 좋은 일 중에는 그 사람의 불안, 초조, 두근거림도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과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 면접, 또는 중요한 시험, 그리고 사람의 관계에서.

 

물론 이 글은 적고 있는 나도, 어떠한 일 때문에 큰 스트레스를 받고, 다행히 우울증은 없었지만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이후 불안증세, 두근거림을 달고 산다고 생각이 들 만큼 일상처럼 내 몸에 존재하고 있었다.

 

어느 날, 병원에 갔다가 약국에 갔던 날이 있었는데, 계산대 옆에 평심액이 보였다. 평심액 상자에 적혀있는 "당신의 불면 두근거림 숨참 기억력(전망)이라는 글귀가 있었는데, 이 글귀가 대놓고 나보고 이거를 먹어보라는 글처럼 다가와서 구매를 했었다.

 

평심액 (천왕보심단)

내 기억상 이 한박스에 2만 원에 구매를 한 거로 기억한다. 총 15mL X 10포가 있었다.

(가격은 제가 구매했을 때, 기억상 2만 원이므로 정확하지 않은 점 참고바람)

 

 

원료약품 및 분량

생지황(생규) 500.0mg 길경(KP) 62.5mg 맥문동(KP) 125.0mg
인 삼(KP) 62.5mg 복령(KP) 62.5mg 백자인(KP) 125.0mg
현 삼(KP) 62.5mg 오미자(KP) 125.0mg 산조인(KP) 125.0mg
단 삼(KP) 62.5mg 당귀(KP) 125.0mg 황 련(KP) 250.0mg
원 지(KP) 62.5mg 천문동(KP) 125.0mg 이상연조엑스 5925mg

첨가제 : 벤조산나트륨(보존제)8mg, 고과당55, 맥아물엿, 효소처리스테비아, D-소르비톨액, 덱스트린, 자일리톨, 시트르산수화물, 시트르산나트륨수화물, 정제수

 

효능 / 효과 : 불면, 불안, 초조, 목마름, 두근거림, 숨참, 신경쇠약, 건망, 번열(가슴이 답답하고 열이 나는 증상 등)

 

반응형

 

  • 사람들이 제일 궁금한 점은 아마 먹어보니 어떠냐?

일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지금 평심액을 구매하고 바로 후기를 적는 게 아닌 7포를 먹고 3포를 남겨두고, 후기를 적는데,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나는 먹자마자 엄청나게 뛰던 두근거림이 한 번에 확 나아졌다.라고 말을 하고 싶지는 않다. 하지만 중독성이라기 보단, 먹고 나서의 천천히 마음의 안정성이 조금씩 있다는 것은 느껴졌다. 매일 하루에 한포씩은 먹지 않았고, 두근거림이 조금 심한 날에 한포씩 복용을 했었는데, 시간이 조금씩 지나서 어? 이제 괜찮네?라고 생각이 조금씩 들면서 힘들 때 한포씩 자꾸 찾다 보니 7포를 마셔버렸다. 구매한 지는 한 달? 정도 지났는데, 먹다 보니 괜찮다는 게 느껴져서 블로그 글에 남기고 싶어서 아껴먹고 있었다. 불면 부분은 모르겠는데, 두근거림, 초조 현상으로 힘드신 분들이 한번 찾아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