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솥도시락 6월 수량한정 신메뉴 미나리 오징어 덮밥 & 통살 오징어 튀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6. 7.
반응형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에 갔는데! 신메뉴 미나리 오징어 덮밥 & 통살 오징어 튀김이 보였다! 저는 오징어도 좋아하고 미나리도 좋아하고 신메뉴는 더욱더!! 좋아해서 고민 없이 방문포장을 해봤습니다.

 

  • 미나리 오징어 덮밥

오지지널 /매운맛 선택가능

가격 : 5,500원

 

  • 통살 오징어튀김(8개)

가격 : 2,900원

 

매장에서 포장해서 집에 가져오기까지 오징어 냄새가 펄펄.. 어찌나 맛있는 냄새가 그렇게 나던지... 어서 먹고 싶어서 혼났네요.. 포장지를 열어보니 마요네즈도 있었는데, 저는 마요네즈랑 같이 비벼서 먹으니 딱 좋았는데,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아주 살짝 매콤할 수도 있으니 마요네즈랑 함께 넣어 비벼드세요!

오징어 덮밥에 미나리 조합이라니.. 하 너무 좋았습니다. 미나리도 상당히 싱싱해서 미나리의 특유의 맛을 잘 내어줬고, 오징어도 덮밥 가격의 5,500원의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았습니다.

반응형

저는 한솥도시락 메뉴들을 거의 다 먹어봤는데, 신메뉴 나올때마다 괜찮다. 정도였지. 와! 미친 이거지! 한 적은 없었거든요.. 뭔가 살짝 아쉬운 부분이 하나씩은 늘 있었는데, 이번 미나리 오징어 덮밥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고 너무 만족스러운 신메뉴였습니다. 이번 한솥도시락 신메뉴 픽이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6월에 한솥도시락에 자주 가서 미나리 오징어 덮밥 수량이 끝나기전에 더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통살 오징어 튀김은 8개... 음? 사실 이렇게 미니미 한 사이즈인 줄 몰랐는데, 음~.. 그렇습니다. 튀김 속 오징어의 맛은 잘 내어주는데, 어.. 음.. 좀 작다.. 튀김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6월 신메뉴는 한정 수량이라고 하니 안드셔보신분들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