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단골가게 동아축산식육식당 양산 북정동 고기굽는마을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9.
반응형

가끔 지인이랑 외식을 선택할 때

의견이 다를 때가 있다

나는 한우 (소고기)

지인은 돼지고기

그럴 때마다 당연하다듯

북정동에 있는 고기 굽는 마을로

자연스럽게 발걸음을 한다

 

양산 북정동 - 고기굽는마을
전화 : 055-364-9292
주소 : 경남 양산시 중앙로 299

고기굽는 마을은

식육식당처럼 옆에서

먹고 싶은 고기를 선택 후

매장에서 먹을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한우

부위별로 먹음직스럽게

접시 위에 올려있었다

 

여기서 맘에 드는 점은

한 부위로만 이루어진 접시도 있지만

부위별로 모둠처럼 같이 있는

접시도 있어서 여러 부위를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한테도

좋을 것 같다.

 

 

저희는 한우 갈비 늑간살, 꽃 갈비살

한돈 생삼겹으로 픽

 

둘이서 왔는데 양을 조금 많이 골랐지만

먹고 남은 고기는 냉장 보관했다가

갈 때 주시거나 구워서 봉지에 넣어

챙겨가도 되니깐 항상 여기 오면

부족한 거 보단 넉넉하게 먹고

남은 고기는 집에 들고 가면 되니깐

이번에도 많이 샀습니다 ㅎㅎ

 

 

고기 굽는 마을 메뉴판인데..

초점이 안 잡혀있는지 몰랐네요

 

상차림비 성인 5000원 소인 3000원

있지만 한 상 푸짐하게 나옵니다ㅎㅎ

 

쌈,파저리,반찬 등등

한상 가득한 상차림이지만

아직 나올 음식이 더 많다는 거

 

 

김치찌개, 계란찜도

상차림비에 포함되어 바로 나옵니다

 

대부분 첫 상차림 음식은

비슷하지만 한 가지, 두 가지씩은

가끔 바뀌더라고요 ㅎㅎ

자주 왔는데 이번에 부침전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ㅎㅎ

 

하.. 한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비싸도 사 먹네요..

 

참.. 한우의 매력은 참을 수 없어요.

 

한우는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본연의 맛을 느끼는 저랑은 다르게

한우도 쌈을 싸 먹는 지인..

 

 

육회 小 20000원

여기 올 때마다 꼭 주문해서 먹는 육회

육회도 고기가 별로면

진짜 맛없는 거 아시죠?

 

여기 육회는 진짜

신선하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요

 

 

한우를 다 먹고 불판을 바꾸고

칼집이 들어간 삼겹살 차례

 

삼겹살도 칼집이 들어가서

더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삼겹살을 먹는다면

물냉면을 빼놓을 수 없겠죠?

완전 환상 조합 ♥

 

제가 자주 가는 이유는

가까워서도 아니고

고기가 맛있지만 그것도 아니고

가격이 저렴해서도 아닌

진짜 이유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매일 알아봐 주시고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주시고

 

솔직히 고기도 맛있는데

이렇게 따뜻하게 대해주시니깐

계속 생각나는 곳

 

저는 손님이지만

오히려 더 감사한 그런 곳이네요.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가 생각나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테이블도 많고 룸식 테이블도 있어서

외식, 회식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