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놀이터가 인상적이었던 김해 주촌 선천들공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3. 1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공원인데 놀이터가 굉장히 다이나믹해 보여서 저는 어린이가 아니지만.. 몸이 꿈틀거리게 만들었던 선천들공원입니다.

공중화장실 O, 다목적CCTV O

공중화장실은 깔끔한 편이었으며 공원에 다목적 CCTV도 있어서 조금은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를 이용하기 전!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한번 읽고 이용하기! 놀이터가 다이나믹하다는 말은 즉 위험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위험상황을 대비하여 어린이들이 놀이터를 이용 시에 부모님이 주시를 해야 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싱보트, 이글루네트

반응형

제가 공원글을 적으면서 놀이터를 먼저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굉장히 재미있어보이지만, 그만큼 위험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놀이터를 보면서 어라? 어린이가? 어린이놀이터? 조금은 의문점이 들었습니다. 저는 물론 안 다치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어린이에게는 다소 높은 공간도 있어서 살짝 걱정? 이 들었습니다.

 

 

 

선천들공원에는 수경시설이 있었습니다. 검사표의 날짜를 보니, 2023년의 검사 날짜가 있는걸보아 제가 여름에 이곳을 방문한 적은 없지만, 여름에 수경시설이 오픈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ㅎㅎ 저희 집 앞에 공원도 수경시설이 있는데 여름에 오픈을 하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면서 신나게 노는 모습이 머릿속에 그려져 벌써 흐뭇해지네요 ㅎㅎ

 

휴식 그리고 운동

봄이 오기전 살짝 애매한 계절이라 푸릇푸릇한 면도 없고 조금은 휑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여름에는 굉장히 즐거운 공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공원이었습니다. 곳곳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았고 운동시설도 오케이!!

 

공원 그리고 저류지

공원 뒷편에 저류지가 있었는데요, 밤에 저 전등들이 켜지면 분위기가 상당히 괜찮을 거 같았습니다 ㅎㅎ 밤에도 한번 와보고 싶은?! 밤에도 와서 후기를 한번 적어봐야겠네요 ㅎㅎ 이 날 갔을 때에는 저류지에 물이 없어서 조금 안 이뻤는데 빗물이 쌓이면 여기도 이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높이가 조금 있으니 산책로 이용시 미끄럼, 추락 주의!!

 

마지막으로 저 얕은 물에 오리들이 세수를 하고 함께 있는 모습이 뭔가 안쓰러우면서도 보기 좋더라고요 ㅎㅎ

 

제가 방문한 날, 계절이 조금 애매해서 그렇지 여름에 오면 굉장히 이쁜 공원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있을 건 다 있었던 넓은 곳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