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편 취미생활 8가지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4. 9. 2. 08:00
반응형

모두가 같은 마음은 아니고, 사람마다 다르다는 점 참고하고 재미로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포털사이트에서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참고하고 저의 생각을 같이 담은 글입니다.

 

1, 과도한 게임

많은 여자들은 공감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남편의 취미생활 게임.. 남편이 게임을 하다 보면 주로 혼자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너무 과하다고 느낄 수 있어서, 같이 게임을 하지 않는 이상 많은 여성분들이 싫어한다고 합니다.

 

2, 낚시

경험하지 못한 채로 남편 따라갔다가 모기만 물리고, 멍하니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서 지루하기만 한 낚시. 남편이 낚시를 정말 좋아하면 배낚시도 따라가기도 하는데, 배 멀리에.. 한 마리 잡을 때마다 좋아하는 남편 모습을 보면 기쁘지만.. 몸도 힘들고.. 남편을 안 따라가도 낚시를 한다는 이유로 외박이 잦아지고..

 

3. 애니메이션 덕후

취향은 존중을 하지만, 내 남편이 애니메이션 덕후라면.. 

 

4. 오토바이 자통차 애호가 및 튜닝

가격이 비싸서 싫어하는 경우도 많지만, 일단 오토바이도 과속하는 경우를 많이 보지만 길거리에 튜닝한 자동차가 도로 위 시속을 지키면서 천천히 달리는 경우를 본 적이 있었나?.. 결국 위험해서 싫은 경우가 많다

 

5. 카메라

취미생활로 사진과 영상을 찍겠다며 구매한 카메라. 며칠뒤 렌즈를 사겠다며.. "카메라 살 때 렌즈가 없었어?" 물으면 그건 렌즈가 맞는데 렌즈가 아니라며.. 다른 렌즈를 구매하고.. 한 달 뒤 또 다른 렌즈를 구매 헤서 물어보면.. 입문자여서 처음에 모르고 잘못 샀네.. 라며.. 또 한 달 뒤 다른 렌즈가 집에 생기면.. 저 렌즈는 멀리서 찍을 수 있다며.. 또 몇 달 뒤 카메라 바디 자체가 바뀌어서 물어보면.. 처음에 가성비 좋아서 크롭바디를 샀네라며 풀프레임 바디를 써야 한다며..

 

6. 굿즈, 피규어 수집

진열장에 수많은 굿즈와 피규어.. 저 쪼그마한 게 몇 만 원씩 한다.. 도저히 이해가 안 간다..

 

7. 희귀 애완동물 키우기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는 털 또는 알레르기 문제로도 조금 고민을 해봐야 하는데 ㅇㅇ드라곤, ㅇㅇ거미 보기만 해도 무섭다.. 

 

8. 잦은 술자리

늘 취해서 늦은 시간에 들어와서 술냄새 풍기며 씻지도 않는 남편. 설명 안 해도 공감할 거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