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김해 맛집) 연탄 위 특수부위를 ?! 복돼지연탄구이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21.
반응형

나는 가스를 이용해서 굽는

고깃집 보단 숯불을 이용하여 굽는 곳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다. 근데 김해에

숯불이 아닌 연탄을 이용하여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곳이 있어서

바로 찾아가보았다

 

복돼지 연탄구이 - 김해본점 외부사진

안쪽에 테이블이

더 있었고 손님은 많이 계셨다

 

아직은 확 추운 날씨는

아니라서 그런지

시원시원하게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있었다

 

*고기 냄새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별로 춥지도 않았다.

 

 

복돼지연탄구이 메뉴판

여기 오기 전에는

사진만 봐서 특수부위 전문점인지

몰랐는데 특수부위를 판매하고 있었다

 

쫀득살,항정살,뽈살,콧등살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하였고

 

복돼지 한판 (모듬)

복돼지 한판 반 (모듬)

으로 종류별로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었다

 

가격도 특수부위를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이 든다.

 

저희는 복돼지 한판 주문

추후> 복돼지 비빔국수, 계란 두 개 간장밥

 

주문 후

단단해 보이는 새 연탄이

투입되었다.

 

연탄 정말 오랜만에 보는 느낌..

 

 

복돼지 한판 그리고 반찬들이 준비되었다

명이나물과 쌈, 마늘, 쌈장

소시지, 양파절임, 굴

 

굴이랑 소시지가 나오는 건

참 신기했다

 

(예상)

다른 분들이 올린 이미지를 보니

새우도 같이 나온 걸 봤는데

매번 계절마다 달라지는 것 같다

 

하지만,

쌈무랑, 파저리가

없는 게 조금 아쉬웠다

 

 

복돼지 한판

400g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느낌상은 더 많은 것 같다

푸짐했고 버섯, 가지, 호박과 함께

한 접시에 담겨 나왔다.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 주셨다.

직원 2분이 테이블 이곳저곳을

다니며 구워주시는데

안 바쁘면 끝까지

다 구워주시는 것 같다.

 

 

계란 두개 간장밥

계란 두개 간장밥

참 이상하다.

집에서는 간장 계란밥을 먹으면

맛있다는 느낌을 잘 안 받는데

왜? 밖에서 먹는 간장 계란밥은

이렇게 맛있는지..

 

복돼지 비빔국수

복돼지 비빔국수

처음 나왔을 때 조금 당황했다

뭐가 첨가된 게 별로 없어 보이지만

양이 어마어마했다

국수를 주문해서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은 처음 봤다.

간도 맞고 깻잎이랑 같이 나왔는데

테이블에 있는 상추 조금 더 썰어

넣어서 먹으면 JMT

 

특수부위

항정살의 쫄깃함때문에

예전부터 즐겨 먹었는데

여기 모듬에 있는 항정살뿐 아니라

다른 부위들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살코기만 있어 보이는 부위도

부드럽고 씹히며 담백함이

아주 만족스러웠다

 

비빔국수랑, 계란 두개 간장밥을

주문 안 했다면 추가로

특수부위를 더 주문했을 텐데

너무 배가 불러서

고기를 더는 먹지 못해서 아쉬웠다.

 

 

귀한 굴도 주셨는데

저는 알레르기 때문에 못 먹고

지인이 먹었다 ㅠㅠ 나도 굴 먹고 싶다..

 

 

특허받은 친환경 연탄

몸에 해로운 각종 유해 성분을

감소시킨 특허받은 친환경 연탄으로

연탄 특유의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연탄, 숯

둘의 큰 차이점은 모르겠지만

고기가 좋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SNS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찾아왔는데 잘 온 거 같다.

가성비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복돼지 연탄구이
주소:경상남도 김해시 내외로 77번 길 26 108호, 109호
예약, 문의:0507-1415-1694

 

연탄에서의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는

복돼지 연탄구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