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부산 화명동 맛집 길세이로무시 편백찜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sns에서 많이 올라와서 꼭 가보고 싶었던 길세이로무시 화명점에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맨날 가고 싶은 마음은 있었는데, 가격에서 맨날 발길을 멈췄는데.. 이번에 가족들과 드디어 먹어봤네요 ㅎㅎ!

 

외부 사진

딱! 길 세이로무시 가게 앞에 도착했을 때,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상되었습니다.

길 세이로무시 : 화명점
주소 : 화명동 2267-2
전화, 예약문의 : 0507-1476-4448
영업시간 : 11:00~22:00
주차장 상가 이용

저희는 전날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평일은 잘 모르겠으나, 주말은 예약 없이 바로 식사를 하기는 힘들 수도 있을 거 같았습니다ㅎㅎ 전화로 문의를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내부 룸식

내부도 외부만큼 상당히 고급스러웠습니다.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데이트나, 조용하게 대화를 해야 하는 중요한 식사자리가 있을 때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동할 때 룸 한 곳이 열려있길래, 룸은 어떤 분위기인지 전하고 싶어서 한 장 찍어 봤습니다. 제가 먹은 룸과는 다르게 넓었는데, 여기 룸은 단체손님도 끄떡없을 거 같았습니다 ㅎㅎ

 

메뉴판

런치메뉴
세트메뉴 +추가 세이로무시
사시미 메뉴
탕/ 식사메뉴

저희는 3명이 와서 세트메뉴인 고기 세이로무시 + 랍스터 한판 추가 (11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세트 : 고기 세이로무시 + 랍스터 한판

각종 소스랑 저희가 주문한 고기 세이로무시 + 랍스터 한판이 중앙에 나왔습니다. 편백나무에 담긴 야채, 랍스터, 고기 비주얼은 일단 합격! 해산물이랑, 야채, 고기 다 신선해 보였습니다 ㅎㅎ. 사진을 찍고 20~25분 정도 찜으로..

 

기다리는 동안, 먹으라고 샐러드랑 맛탕이랑 등등 나왔습니다 ㅎㅎ, 세트가 2인 기준이라고 하셔서 부족할 수도 있다고 미리 말씀을 해주셨는데, 저희는 먹고 부족하면 추가 주문을 하겠다고 말씀드리고 먹었는데, 이렇게 샐러드랑 묵사발이랑 먹다 보니, 메인 음식들을 먹기도 전에 어느 정도 배가 차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시간이 지나,

20~25분이 이렇게 긴 시간인 줄.. 몰랐습니다..ㅎㅎ 너무 먹고 싶어서 기다리기 힘들었네요. 랍스터와 해산물은 직원분이 들고 가셔서 먹기 좋게 손질을 다 해주셨습니다.

 

반응형

 

직원분께서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과 부위별 설명을 해주시고, 각자 맛있게 한쌈씩 싸주셨습니다. 직원분이 만들어주신 고기쌈이 소스의 특징을 잘 살려서 제일 맛있었네요ㅎㅎ

 

직원분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서 쌈과 야채와 함께 고기를 같이 먹었는데 ㅠ 음식에는 간이 안되어 있어서, 소스 푹 찍어서 먹었는데, 샤브샤브 먹는 느낌? 근데 뭔가 편백 찜만의 매력은 분명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랍스터도 먹기 좋게 손질해주셨는데, 사실 살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대충 예상은 했지만, 이럴 때 랍스터를 먹어 보지 언제 먹어보겠냐 생각하고 주문한 거라 ㅎㅎ..

 

랍스터 말고도, 전복, 게, 낙지 등등 있었는데.. 찜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ㅠㅠ.. 이날 운전을 해야 해서 술을 안 마셨는데, 소주 한잔 했으면 저는 아마 더 추가를 했을 거 같습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항상 가고는 싶었는데, 가격 때문에 갈팡질팡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가봤는데, 한 끼 식사로 10만 원이 넘는 금액을 쓴 거는 저한테는 큰 부담이긴 하지만, 그만큼의 분위기, 맛, 서비스를 선물 받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재료도 신선함이 다 느껴졌고,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너무 친절함을 느끼며, 기분 좋은 식사를 했습니다. 부산 화명동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편백 찜 길 세이로무시 추천드립니다. 세트메뉴는 랍스터는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이유는 랍스터 양이 너무 작아서! 안 가보신 분 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