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오리고기 오리만찬 추천 +키즈 놀이방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물금에 있는 오리만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최근에 알게 된 곳인데, 이번에 가서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ㅎㅎ그리고 어린아이가 있으신 분에게는 추천드릴만한 소식! 아주 큰 키즈 놀이방이 오리만찬에 있습니다! 근데.. 키즈 방이 있다는 건.. 꼭 장점만 있는 게 아니구나.. 라는걸 이번에 느꼈습니다. 주말에 어린아이가 많아도 너무 많다 보니.. 너무 정신이 없고.. 길가다 막 넘어지는 아이도 있고, 우는 아이도 있고, 뛰어다녀서 ㅠㅠ 위험해 보이기도 하고.. 솔직하게 정신없는 거 안 좋아하시면 비추천..

 

양산 오리만찬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황산로 371 채움애비뉴 2층 오리만찬
전화, 문의 : 0507-1343-5251
영업시간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 14:00, 21:00

테이블링이 있었으나, 워낙 내부가 넓다 보니.. 대기 손님까지 있으려나?라는 생각이 들긴 했었습니다. 손님은 많았는데, 그만큼 내부도 상당히 넓었습니다.

 

내부 일부 모습

키즈존

내부는 대형 키즈 놀이공간을 중심으로 좌식, 테이블식, 룸식으로 상당히 넓었습니다. 환한 분위기에 시끌벅적한 오리만찬이었습니다.

 

룸식

룸으로 된 곳이 있긴 했는데,

얼핏 봤는데, 룸식으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은 단체석 느낌이랄까? 그리고 룸식은 많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건 가게에 전화로 여쭤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메뉴판

구이류 (※반반 가능)

산더미 오리야채구이 양념 오리불고기 유황 생오리 소금구이
오리 갈비 양념구이 훈제 오리구이 청오리 생구이

한방오리백숙 / 훈제 오리 냉채 / 오리 탕수육

 


저희는 산더미 오리 야채구이, 양념 오리불고기 반반으로 1~2인 주문을 했습니다.

 

상차림, 주문한 음식

오리 뼈탕은 서비스로 상차림 때 함께 나왔는데, 불판에 오리 뼈탕과 함께 반반으로 나누어서 구이를 먹을 수 있었고, 상당히 깔끔하고 잘 나왔습니다.

 

산더미 오리 야채구이, 양념 오리불고기 (반반으로 1~2인)

반반 가격이 단품 메뉴와 가격이 동일한지는 계산서를 잘 안 봐서 모르겠는데.. 만약 가격이 동일하다면 38,000원에 이 정도 상차림과 오리고기의 양이라면 가성비적으로는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느꼈습니다.

 

반응형

손으로 들고 찍어서 조금 흔들림이 있습니다 ㅠㅠ

중간에 약재를 넣은 뼈탕이 끓으면서 한약재 냄새가 솔솔 나고 한쪽에서는 양념 냄새가 한쪽에서는 야채 오리 냄새가.. 상당히 침샘을 자극시켰습니다..

 

연기가 올라와서 조금 흐리지만, 반반의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위에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오리 다리뼈에 약재를 넣고 끓인 거 같은데,

상당히 국물이 깊고 괜찮았습니다. 오리고기와 함께 한 두 숟갈씩 함께 먹기 참 좋았습니다.

 

오리고기도 또, 잡내가 나는 곳이 가끔 있는데, 오리만찬에서는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고기와 함께 익은 버섯과 야채들을 다대기 넣은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느끼함도 없이 담백한 맛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쌈도 셀프코너에서 먹을 수 있는 만큼 눈치 없이 챙겨 와서 먹으면 되니깐, 그 점도 좋았습니다.

 

셀프코너

 

셀프 볶음밥 (1개)

뭔가 저는 조금 고정관념이 있는데, 오리고기를 먹으면 볶음밥은 꼭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오리고기로 배가 좀 부른 상태였지만, 그래도 2명이서 1개로 나눠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은 볶아주지 않고, 셀프로 직접 볶아서 먹어야 했습니다.

사실 뭐 고기, 야채 얇게 자르고 볶는 건 어려운 건 아니니깐, 별 상관없었습니다.

 

맛있게 볶아진 오리 볶음밥!

다 볶고 꾹꾹 눌러서 열을 가해, 아래는 살짝 누룽지처럼 먹는 거 국 룰 아닙니까?! 히히

 

볶음밥까지 맛있구나.

저는 오리만찬에서 식사에 관해서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만족이고, 맛 또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서비스적인 부분도 직원분들이 상당히 젊었는데, 친절하다고 느꼈습니다. 다만, 키즈존이.. 너무 키즈존이랄까? 너무 정신이 없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걸 모르고 왔지만, 이 글을 보고 찾으시는 분들은 주말에는 어느 정도 감안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후식

후식은 아이스크림이랑, 수정가가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입가심하기 참 좋았습니다. 

 


너무 정신없고 시끄러웠던 식사였다. 말고는 사실 저한테는 대부분 장점이었던 맛있는 식사시간이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양산에서 오리고기 생각나시면 오리만찬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