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롯데리아 - 리아미라클,한우불고기 버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17.
반응형

오랜만에 롯데리아에 갔다가 후기를 남깁니다! 평소에는 사각새우더블버거를 먹는데 오늘따라 한우 불고기 버거랑, 안 먹어본 메뉴가 먹어보고 싶은 거예요 ㅎㅎ 그래서 리아미라클버거를 방문 포장하여 집으로!

 

 

리아 미라클, 한우 불고기

리아 미라클버거는 신메뉴는 아니지만, 저는 왜 이제야 처음 봤을까요.. 저는 주문하고 집에 포장지를 보고 알았는데,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나는 기적!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고, 아! 버거에 고기가 없었구나 알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햄버거

요즘은 패스트푸드를 조금씩 줄이려고 안먹고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네요.. 포장해서 차 타고 왔는데, 어찌나 차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자극을 하던지..

반응형

 

한우 불고기버거 (572Kcal)

버거 중앙에 한우!

도장을 쿡 찍은 한우버거 저는 칼로리를 생각하고 먹는 편은 아니라서, 먹고 싶은 버거를 먹곤 하는데요, 한우 불고기버거도 맛있어서 가끔 먹긴 하지만, 그래도 금액적인 부분이 조금은 부담스러워서 자주는 못 먹지만, 먹을 때마다 담백한 패티의 맛과 싱싱한 야채들이 제 입을 즐겁게 만들곤 하네요

 

 

리아 미라클버거 (570Kcal)

고기가 없어서 칼로리가 낮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았던 리아미라클버거, 고기가 없어서 칼로리 때문에 리아 버거를 드시는 분도 있다고 본 것 같았는데..  그래도 더블 패티, 모차렐라에 비하면 낮긴 하지만, 완전 낮은 기적 같은 버거라고 말하기는 조금 힘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래도 고기가 안 들어갔지만 마치 고기 패티가 있는 것처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리아미라클버거가 맛있어서 이것만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깐! 안 드셔 보신 분도 도전 추천합니다!

 

집에서 롯데리아

사진은 좀.. 맛있게 못찍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리아미라클버거, 한우 불고기버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