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청년피자 메뉴 추천 : 네가지 맛을 한판에 토핑농장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22.
반응형

여러분! 가끔 저녁에 야식으로 피자 한 번씩 생각나지 않나요?! 제 지인이 피자를 좋아하고 저는 치킨을 좋아하는데, 그럴 땐 저희는 청년 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고 조각 치킨을 사이드로 주문을 하곤 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처음 먹어 본 토핑농장 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네 가지 맛이 한판에 있어서 여러 명이서 피자 메뉴 선택으로 의견 충돌할 일도 적을 듯 합니다!

 

청년피자 : 토핑농장

토핑농장을 주문한 이유는?

처음 본 메뉴이기도 하고 토핑농장이라는 이름 자체가 피자 빵 위에 토핑이 많을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좀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토핑에 치즈도 추가하고 치즈크러스트까지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다들 그럴 때 있지 않나요? 지인끼리 메뉴를 고를 때 서로 의견이 분분하여 한참을 메뉴 선택에 시간을 보내는데, 그럴 때 네 가지 맛이 한판에 있는 토핑농장을 주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치즈까지 추가해서 입안 가득 듬뿍 들어간 치즈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에그콘, 폭탄 불고기, 고구마, 쉬림프 피자 마다 각 매력적이게 십히는데.. 질릴 틈 없이 먹었습니다. 맛마다 2조각씩 왔는데, 2명이서 먹을 때는 사이좋게 한 조각씩 먹기 좋았습니다.

반응형

 


 

매콤 점보 닭다리

피자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청년피자에서 판매하는 조각 치킨이 맛있어서 항상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ㅎㅎ 평소에는 국내산 치킨 닭다리를 주문하는데 품절이더라고요 ㅎㅎ 점보 닭다리도 조금 매콤해서 크게 느끼함 없이 맛있었습니다.

 

 


로제 베이컨 스파게티

따로 주문은 안 하고 리뷰 이벤트를 통해서 받았습니다 ㅎㅎ 스파게티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 생각날 때 청년피자 토핑농장 어떠세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