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레오 미스터리 / +딸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3. 8.
반응형

오랜만에 마트에 장보러 갔었는데, 오레오 신상이 또 나온 것 같더라고요?! 저는 평소에도 오레오를 좋아해서 이번에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오레오 미스터리 / +딸기크림

처음보는 미스터리를 구매하면서 딸기크림 맛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ㅎㅎ 오레오는 여러가지 맛을 종류별로 오레오의 특유의 달달함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화이트크림,초콜릿크림,레드벨벳,웨하스초코,골든샌드위치쿠키,씬즈 티라미수,초코무스,바닐라 무스,민트 초코 등등

같이 놓고 보니깐 미스터리가 딸기 크림에 비해 포장용기가 작았습니다. 봉지를 뜯어보니 양이 1개가 더 작더라고요 ㅎㅎ미스터리는 한봉지에 4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포장용기를 열었을때는 땅콩크림? 같은 냄새가 났었는데, 먹어보니, 무슨 맛인지는 정확하게 표현하기는 어려웠지만, 다른 달달함이 포함 된 느낌이랄까? 겉의 샌드위치 과자의 맛과는 확실하게 다르게 달달함이 느껴졌습니다.

 

오랜만에 마트가서 구매한 오레오로 오늘 간식을 즐겼네요 ㅎㅎ 오레오 미스터리 맛을 정확하게 이게 뭐다! 저는 개인적으로 말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궁금하신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