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흠뻑빠진 리코타치즈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치즈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에서 배달로 이미지상 맛있어 보여서 "리코타 치즈"를 주문한 적이 있는데요.. 그 후에 리코타치즈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네요..

 

크래커 과자에 리코타 치즈를 살짝 바르고 토마토를 올리고 집에 꿀이 있다면 꿀을 살짝 찍어먹으면... jmt

 

리코타 치즈에 흠뻑 빠지면서 알게 됐는데, 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이번에 마트에서 과자랑 리코타 치즈랑 토마토랑 다 사 와서 영화 보면서 와인과 함께 즐겼는데.. 이 부드럽고 담백한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네요..

"리코타 치즈"는 마트에서도 판매 중이니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인터넷에 검색해서 어떻게 생긴 통에 판매하는지 보고 가시면 유제품 코너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리코타 치즈+꿀+크래커 이 조합이.. 참 좋은  거 같네요! 치즈와 와인 한잔 생각하시는 분! 리코타 치즈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