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수익인증 (최근7일)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튜브도 그렇고 블로그도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수익인증을 하시길래 부끄럽지만, 저도 수익 인증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블로그 얼만큼 했어?

저는 먼저 말씀드릴 게 참고로 로직, 알고리즘 이런 거를 분석하지 않는 평범한 일반 블로거입니다. 주로 맛집, 여행을 주로 글을 적었고요. 예전에는 N사 블로그를 한 3년 정도 하면서, 체험단으로 등등 좋은 기회로 제공해주시는 음식을 무료로 먹기도 했었고, 제품도 받아서 후기도 적어봤었는데, 일단 저는 체험단으로 좋은 기회가 있어도 맛 그리고 양이 별로였는데도 맛있다고 적어야 하는 게 별로였기도 하고, 블로그의 수익이 흔히 말하는 한 달에 치킨값 정도 나오니깐 하기가 싫더라고요.. 솔직히 대부분 직장 다니면서 블로그 글쓰기, 참 힘들다고 생각하거든요, 투자한 시간만큼 수익이 아쉬워서.. 잠시 쉬었다가 2021-10월 초쯤에 (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였고, 지금은 그래도 만족! 하면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티스토리는 7개월쯤 됐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10월부터 시작을 하였고, 애드센스 광고 승인은 12월쯤에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한 달간 연락이 없다가, 신청 후 거의 40~50일 정도 후에 연락이 왔는데, 제가 주소를 잘못 입력해서 딜레이가 걸렸습니다. 사람들마다 팁을 주시는데, 승인까지 오래 걸리니깐 글 4~5개 적고 바로 신청해라. 하는 분도 계셨는데, 저는 한 20개 정도(?) 글을 적고 신청한 거 같습니다.

 

(최근 7일간 수익)

에게?라고 생각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직장 외 수익으로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하루에 20달러 가까운 수익도 있었던 적도 있고, 평균 하루에 2달러 이상은 꾸준히 광고수익이 발생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꾸준하게 하루에 10달러 이상 받아보고 싶은데, 저는 대부분 글이 여행/맛집에 관련된 글인데, 다른 분들 이야기 들어보니깐, 여행/맛집 관련 광고는 광고수익 단가가 낮다고 하더라고요.. 제작 컨텐츠도 잘 고려해서 시작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큰 수익을 벌고 싶긴 하지만, 다른 컨텐츠까지 시작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서.. 지금도 만족하면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물론 품앗이 관련된 행위는 일체 한 번도 한적 없는 순수 수익입니다. 그런 건 위험하다고 하기도 하고, 당연히 하면 안 되는 행동이기에, 시도할 생각도 안 해봤습니다. 여러분도 본업 외, 파이프라인을 생각하시거나 혹은 블로거의 큰 꿈을 가지고 계신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티스토리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