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비고 즉석조리식품 / 꼬리곰탕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점점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저는 귀찮아서.. 외식을 하거나, 배달음식을 주로 먹는데, 이게 쌓일수록 조금 금전적 부담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마트를 가서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건 좀 해 먹자! 생각을 하고 갔는데.. 다른 건 안보이고 계속.. 제 시선은.. 즉석조리식품에 제일 눈이 갔습니다.. 2+1이길래 도가니 곰탕/꼬리곰탕/갈비탕 이렇게 각각 1개씩 구매를 하고, 오늘 꼬리곰탕 먼저 먹어봤습니다.

 

상위 이미지보고 와 진짜 맛있겠네 생각하고 개봉을 했는데..

진한 국물에 뼈는 없고 살코기는 좀 보였습니다. 가격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살짝 아쉽?! 혼밥 하기에는 딱 좋은 양이긴 합니다 ㅎㅎ

 

즉석조리식품은 전자레인지도 가능하고, 저처럼 개봉 후 냄비에 넣어서 끓여도 되고, 끓는 물에 봉지 채 넣어서 먹는 방법도 있지만, 저처럼 개봉하고 냄비에 끓이는 게 제일 괜찮겠죠?! ㅎㅎ

 

딱 1인분.

고기양을 기대하고 먹으면 적은 양이라 생각이 들지만, 그냥 혼밥하면서 반찬과 함께 국물이랑 같이 먹는다고 생각하면 딱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국물은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만족

가게에서 곰탕 먹는 거 처럼 별 다를 거 없이 국물은 진하고 좋았습니다. 이제 생각이 든 건데, 파 좀 썰어서 넣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간도 이미 되어있던 것 같고. 정말 간편하게 한 끼 식사하기 딱 좋았던 거 같습니다ㅎㅎ 결론적으로는 혼밥 하기에 좋은 즉석조리식품인 거 같네요 ㅎㅎ 남은 갈비탕이랑 도가니 곰탕도 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