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번역 (한자,중문,일어,명함) 사진찰칵 영어번역기 어플/앱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쓰는 어플인데, 너무 좋아서 여러분에게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책을 보다가, 혹은 길가다가 프린터(인쇄) 물을 보면 "어? 저 단어는 뭐지? 혹은 뭐였지?" 하면서 궁금할 때가 저는 한 번씩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인터넷 켜서 영어단어를 하나하나 타이핑해서 찾아보는 거 솔직히 조금 귀찮잖아요.. 사진 찰칵 영어 번역기 어플은 어플 실행 후 궁금한 부분을 사진을 찍으면 번역을 해주는 어플입니다 ㅎㅎ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처음 써볼 때.. 감탄을..

 

어플 다운로드 받으실때 "사진찰칵 영어번역기" 위 어플 이름을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어플 실행을 하면 이런 모습이 나오는데요, 좌쪽 print 인쇄된 단어 / 우측 Hand 손으로 쓴 버튼을 선택해서 사진을 찍고 해당 단어를 알려줍니다.

 

Hand

제가.. 공부를.. 많이 안해서.. 악필인데도 감사하게 아주 잘 번역해주는..어플..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ㅎㅎ

반응형

위 사진은 참고를 위해 찍은 사진인데요, 책을 읽다가도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바로 사진 찍어서 번역!

 

갤러리 / 캡처본도 번역 가능

지인들과 대화를 하다가, 혹은 외국인과 대화를 하거나, sns를 하다가 모르는 단어가 생기면 캡처를 해뒀다가 이렇게 갤러리에서 선택해서도 번역이 가능합니다!

 


 

한자, 중문, 일어, 명함도 가능하고, 일단 제일 장점은 무료이고 정말 간편합니다. 물론 광고가 계속 발생하지만, 대부분 광고가 짧아서 그렇게까지 신경이 쓰이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자주 사용하고 광고가 너무 싫다면 구독형 광고 제거 (유료)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생활할 때 정말 너무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여러분께 소개를 해봤습니다! 영어 번역이 자주 필요하신 분에게는 참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