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생활 추천템 TOP3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자주 쇼핑을 하면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생활 꿀템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소 추천 템을 소개한 글이 있는데, 저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추천템 TOP3을 소개해드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먼저 글쓰기 앞서, "다이소 영업시간"을 많이 찾으시길래 검색해봤는데,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근데 검색해본 결과 대부분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은 (10:00~22:00)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빨래집게

빨래를 널고 집게까지 했는데, 바람 때문에 빨래가 날아간 적 다들 한 번쯤은 있지 않으신가요?! 바람이 잔잔할 때는 몰랐는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빨래집게가 안 떨어지도록 꽉 잡아주는 게 참 중요하다고 많이 느꼈습니다.. 위 이미지에 칸으로 표시해둔 빨래집게는 다른 집게들과 달리 안쪽에서 한번 잡아주고 밖에서 한번 더! 2중으로 잡아줘서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빨래가 안 날아가게 꽉 잡아주더라고요ㅎㅎ 가격도 너무 저렴한데, 튼튼하기 까지! 정말 추천하는 꿀템!


매직 스펀지

요리를 하다 보면 가끔 양념이 이곳저곳 튀고.. 세면대 또는 타일 바닥에 물때 / 찌든 때 때문에 청소한 적 많으시죠? 시작하면 또 대청소 시작이고.. 매직스펀지 분할 타입 간편 스틱 세트로 세제 없이 물로만 스윽~! 청소해보세요! 정말 간편하고 잘 지워져서 추천하는 꿀템입니다!

 

스윽~ 몇 번 문지르지 않아도 요리 후 튄 국물이 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 집게와 함께 들어 있는 세트를 사시면, 이렇게 손에 물도 안 묻히고 빠르게 청소 끝! 청소 후 너무 더럽지 않으면 물로 다시 헹궈서 쓸 수 있어서 가성비도 참 좋은 꿀템이라 생각이 듭니다.

 


향기 미스트 / 향수

정말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향기 미스트! 저렴한 가격에 몸에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향도 좋고 오래가서 자주 이용하는 꿀템! 비싼 향수가 부담스럽다면 다이소 향기 미스트부터 도전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다이소에는 저렴하고 유용한 제품들이 참 많은데요, 저는 제가 평소에 사용해보고 (아주 개인적으로)  좋았던 제품 3가지만 소개해봤습니다. 다이소에서 득템 하시길 바라며! 이 글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