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몰 z폴드3 핸드폰케이스 (GKK퍼펙트원)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0. 17.
반응형

벌써 폴드 3 케이스를 4개째 사용 중이다.

나는 리뷰를 하려고 구매하는 게 아닌데..

폴드를 처음 사용하다 보니..

한 끗차이로 매우 불편함이 느껴져 바꾸고 있다.

(예:필름 들림 현상, 상단 알림 스크롤 안됨) 등등

디자인은 맘에 들지만,

사용에서 매우 불편한 케이스가

생각보다 많다.

 

 


페이스*를 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은 봤을거같다고 생각이 들만큼

후기도 많고 광고도 많은 아이몰

물론 영상, 짤, 글로만 판단하면 안 되지만

무광에 손 지문이 안 남는 거에 혹해서..

이번에도 속는 셈 치고 구매를 해보았다.

 

-배송은 정말 빨리 왔다

전날에 새벽인가?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배송 완료;

놀랄 정도로 빨랐다.

 

 

 

 

교환 및 반품신청서 , 아이몰 케이스

케이스와 교환, 반품 신청서 함께 도착

 

 

 

제일 궁금했던 점.

광고에서 본 거처럼

손 지문이랑, 물기가 있을 때.

어떻게 되는지가 궁금해서

바로 만지작만지작도 해보고

물을 묻혀도 봤는데...

신세계가 펼쳐졌다.

 

지문도 안 남고

물기도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상당한 놀라움이었다.

 

그다음에 궁금했던 점

필름 들림 현상

 

다른 케이스를 사용할 때

우측으로 슬라이드 할 때

케이스가 자꾸 우측으로 밀려서

다시 밀어 넣을 때 필름이 자꾸 들림

현상이 있었는데. 이 케이스는

접착? 부분이 있어서 고정함으로

케이스가 잘 밀리지 않아서

필름 들림 현상이 하루 사용까지

없었다.

 

그래도 케이스 전면 화면 중앙 우측 부분을

손으로 살짝 밀거나 톡톡 치면

흔들리는 아쉬운 점은 있었다.

 

카메라 부분은

카메라보다 살짝 올라와있어서

떨어뜨렸을 때 어느 정도는

보호가 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케이스가 상당하게

가볍다.

 

무게까지는 생각을 안 했는데

무게까지 가벼워서 매우 만족

 

제품 가격은 1만 원 후반대에

배송비까지 해서 2만 원 초반대로

이 정도의 제품이면 가성비 좋고

참 훌륭하다는 생각이 든다.

 

매장에서 만져보고 3~4만 원에 

팔고 있었다면 아마도 나는

바로 샀을 거 같다.

 

확실히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이제야 드디어,

내케이스를 찾은 기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