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풍 힌남노 부산 2022.09.04 16시 현재 상황은?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재 태풍 힌남노때문에 (거주 가족분들 걱정, 피해 등등) 걱정이 많으실 거 같아서, 제가 살고 있는 인근 거주 지역을 현재는 어떤 상황인지 전해드리려고 직접 이동해서 촬영하고 작성해봅니다

 

어제는 양산에서 촬영을 하고 글을 올렸는데, 오늘은 부산 을숙도에서 16:15분경에 촬영을 하고 글을 올립니다.

 

최대한 태풍이 오고 있는 방향, 바닷가 인근에서 촬영하는 게, 영향력이 어떤지 알려드리기 좋을 거 같아서, 부산 을숙도로 이동하여 생태공원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뭔가 전문 블로거가 된 거 같기도 하고, 취재 나온 기자분들 같은 직업 정신이 생긴 거 같아서 ㅎㅎ 뭔가 모르게 기분이 오묘하게 좋았습니다. 현재 어떤 상황인지 알려드리고 싶어서 을숙도까지 온 거에 뭔가 모를 뿌듯함이.. 


2022-09-04 오늘은 주 살짝 흐리긴 했지만, 대체로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어제 경남 양산에서는 이슬비가 조금씩 내리다가 그쳤다가 소나기처럼 내렸다가 그쳤다가를 반복했었는데, 오늘은 어제랑 다르게 날씨가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살짝 화면이 흔들리는 게 느껴지실 텐데, 제가 장비를 이용해서 고정을 하고 찍은 동영상이 아닌, 손에 들고 찍은 거라 화면이 살짝 흔들리는 것일 뿐, 바람은 영상에 보듯 아주 살짝 풀들이 흔들릴 정도였습니다. 크게 바람이 분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반응형

 

 

영상이나 사진처럼 살짝 하늘이 흐리긴 했지만, 이때도 비가 안 왔었고, 그전에 제가 부산에 있을 때도 비가 온다는 건 못 느꼈고 / 바람도 영향도 크지 않았습니다. 공원에서 촬영을 하는 중에, 산책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평범하게 일상을 보내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오늘까지는 태풍의 큰 영향은 개인적으로 체감을 못 느꼈습니다. 내일부터 비 / 바람이 얼마나 불어올지.. 걱정이 됩니다. 현재 이 글을 작성하는 19:50분경 양산도 비도 안 오고 바람도 얕은 바람 정도로 느껴집니다.

 


태풍 힌남노 위력 때문에

제주 / 경남권에 가족이 있으신 분들 많이 걱정되실 텐데.. 꼭 큰 피해 없길 바라며, 2022.09.04 현재 상황 글을 마치겠습니다. 최대한 태풍이 완전히 지나갈 때까지 인근 거주 지역 상황을 잠시나마 전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