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물 드리려고 광고를 보고 구매한 황제홍삼 에이스 (직접 먹은 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먼저 제목보고, 선물 주려고 샀는데, 왜 본인이 먹어..라고 오해하실 분들이 있을까 봐 말하자면, 선물을 드리면, 이 제품이 어떤지, 진짜 제 하루에 활력소가 있는지를 저는 정작 모르잖아요.. 그래서 너튜브에 제가 좋아하는 채널에서 광고로 공동구매로 특별할인(?)을 하길래  제가 어른들께 드릴 거 따로, 제가 먹고 후기도 남기려고 1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저번에 추석 때도 한 거 같은데, 추석 때는 기간을 놓쳐서 구매를 못했는데.. 이번 설날에 운 좋게 제때 영상을 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 판매가는 299,000원인데, 저는 저번에 69,900원인가? 주고 구매한 거 같네요!

 

황제 홍삼 에이스

정말 사고 싶었던 황제홍삼에이스

6년근 홍삼농축액 / 15g x 60포가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 6년 근 홍삼 농축액 [ 홍삼(국산),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 11mg/g이상 고형분 60% 이상, 원료삼배합 비율 : 홍삼근 70% 홍삼미 30%] 10%, 글루콘산아연 0.35% 물엿(저당), 야관문혼합농축액[(고형분 60% 이상) 야관문(국산) 천궁(국산), 엉겅퀴(국산), 두충나무(국산), 숙지황, 산수유, 구기자, 복분자, 토사자, 당귀, 작약, 감초, 계피], 마카추출액[마카(칠레산) 100%, 고형분 0.1%, 블루베리농축액(65 brix이상/칠레산) 복분자농축액(60 brix이상/대만산) 사양벌꿀(국산), L-아르기닌, 구연산

 

대부분 홍삼의 원재료를 보면 대부분 국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홍삼은 면역력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아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하다고 합니다.

 

박스 오픈 모습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15g 10포씩 6개 박스로 나누어져 있고 그 위에 품질보증서가 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웠고 믿음직한 기분

 

반응형

 

그래서 먹어보니 어떠냐?

저는 설날 전에 미리 구매를 했었는데, 주문을 하고 집에 도착까지 2일? 정도 걸렸던 거로 기억을 하고, 거의 한 달째 매일 꼬박꼬박 1포씩 먹고 있는데, 와!! 대박!! 홍삼을 먹으니 확실히 하루가 피로감도 없이 다르구나!! 당연히 이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가끔 야간에도 일을 할때도 있는데, 주야로 일하시는분들은 한번쯤은 느끼실텐데, 진짜 피곤해도 잠이 안들거나 얇은 잠을 자고 금방깨서 스트레스 받는 경우가 은근 많거든요.. 황제홍삼 에이스를 한달째 먹어보니, 크게는 아니지만 피로감도 약간 해소가 있는 거 같고, 몸에 밸런스가 어느 정도 맞춰지면서 자야 할 시간에 푹 자고, 일어났을 때 조금 개운하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건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며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혈소판, 항산화 작용 등등 이런 생소한 단어들은 체내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어서 아직 와닿지는 않지만, 확실히 몸에 균형 (밸런스)는 맞춰지는 기분이 듭니다.

 

가격이 조금 있다 보니, 자주는 아니고, 공동구매 이벤트나, 가끔은 건강을 위해서 사 먹고 싶네요. 설날, 추석 명절 선물로도 한국 고려 홍삼 / 황제홍삼에이스 추천드립니다

 

이 글의 후기적 내용은 제품을 먹어보고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글입니다. 물론 저는 어떠한 협찬 / 광고가 아닌, 제가 돈을 내고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