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럭 미니 마사지기 mini massagerSE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업무량이 많아져서 그런지.. 목 뒤쪽이 너무 뻐근하더라고요.. 막 퉁퉁 치는 마사지기계가 있긴 한데, 그런 마사지기는 할 때는 시원한데, 끝나면 막 가렵고 그래서, 제가 전에 클럭에서 마사지기는 샀었는데, 사용하다 보니깐 좋더라고요.. 어머니가 제가 사용하는 거 보고, 사용해 보시고 좋다고 하셔서 새로 사면 되니깐 쓰셔도 된다고 하고 드린 후에 한동안 마사지까진 필요 없을 거 같아서 저주파 마사지 기계를 안 쓰다가 최근에 클럭 마사지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마트에 갔는데, 있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클럭 저주파 마사지기

가격은 제가 마트에서 구매했을때 5만 원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한 걸로 기억합니다. 

제품 박스 표면에는 정품마크가 있었으며 작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이었습니다.

 

박스 오픈

박스개봉

사용 방법 안내서, 설명서 , 큰 패드, 작은 패드, 품질보증서, 본체, 충전기 / 연결선이 있었습니다.

 

 

충전하는 모습

충전이 안된 상태라서 바로 충전부터 해줬습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용 설명서가 있었지만, 하면 안 되는 행동만 인지 후 충전하고 바로 결합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본체와 패드 중앙 부분에 동그라미 부분만 맞춰주면 됩니다. 자석처럼 쏙 하고 결합이 됩니다.

 

반응형

 

사용후기

 

저는 앞서 말했듯, 목이 너무 뻐근해서 구매를 한 거라서, 미니패드를 결합하여 목 주변에 먼저 사용을 했는데, 확실한 단점을 바로 체감했습니다. 살짝 굴곡이 져서 본체가 밀착이 안되면 삑삑 소리가 나면서 작동이 자꾸 멈추더라고요.. 허리 마사지를 할 때 중앙 척추 부분에서도 그 점을 느꼈습니다. 종아리나 허벅지처럼 팽팽한 부위에 마사지를 할 때는 상관이 없는데, 굴곡이 있는 부분 마사지를 하려면 본체를 손으로 눌러주거나 인위적인 힘이 필요하다는 거, 이 점은 확실히 불편했습니다. 그렇지만 툭툭 때려주듯 마사지도 해주고, 끌어 당기고 눌러주는 듯한 다양한 마사지도 해주며 확실히 사용 후 시원한 느낌은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높긴 한데, 그래도 나름 음.. 괜찮다.. 막 엄청 추천한다! 이정도는 아니고, 나름.. 괜찮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