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24시 셀프 세차장 (카워시 180) 만족!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2.
반응형

양산에서 세차할 때마다 저는

항상 가는 곳이 있습니다

 

양산 남부동에 위치한

카워시 180입니다

 

일단 넓고 가게 노랫소리에

흥겹게 세차를 즐길 수 있어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합니다 ㅎㅎ

 

 

세차카드 무료발급기,발급기,세차카드

먼저 카워시 180에 도착하면

세차카드 무료 발급기를 이용하여

세차 카드를 발급받아서

카드에 세차에 필요한 금액을

충전해주면 된다.

 

많이 충전할수록

충전금액은 늘어가는걸

알 수있다.

외부세차공간

카워시 180

하부 세차, 스노우 폼, 고압 건

거품 솔을 이용하여 외부세차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거품 솔이랑 고압 건으로만

외부세차를 마무리하곤 한다.

스노우 폼은 5배속으로

시간이 흘러가고 내가 알기론

하부 세차도 5배속으로 시간이

흘러가는 걸로 알고 있다.

 

스노우 폼은 이용한 적은 없지만

예전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하부 세차를 이용한 적이 있는데

시간 정말 순삭..

 

당부말씀

개인, 혼자만의 이용 공간이 아니고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으로

한 번씩 읽고 세차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외부세차는 카드를 1회 찍을 때

3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3분 안에 고압 헹굼으로

먼지를 한번 슝 날려주고

거품솔로 열심히 쓱싹쓱싹

진짜 후다닥 하면

헹굼, 거품 솔까지 저는 3분 안에

클리어가 가능했지만

 

조금이라도 여유를 부리면

카드를 한번 더 찍어야 해서

이럴 때는 저는 승부욕이

생기곤 하더라고요 ㅎㅎ

 

마른수건,휠수건 배치

 

수건은 충분하게 비치되어 있으니

필요하신만큼만 들고 가 주세요!

카워시 180에는

마른 수건이랑 휠 수건이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다 같이 사용하는 수건이라 해서

더럽고 그렇지 않고

생각보다 깔끔했습니다.

 

매트 세척 진공건조기

매트 세척 진공 건조기도 준비 완료!

저는 사용해본 적이 없지만

셀프세차에 최적화됐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세차에 필요한 대부분이

카워시 180에 있지 않나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에어건 , 청소기 (내부청소)

외부를 후다닥 마치고

내부 에어건으로 한번

먼지를 날려주시고

청소기로 마무리!

 

평소에는 주간에 왔었는데

날도 조금 쌀쌀 해진 상태에서

야간에 세차를 하러 와보니

한적하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마치 산책하고 온 기분?

 

주간에 왔을 때는 사람도 많고

정신없고 덥고 힘들었는데

이젠 야간에 자주 올 것 같습니다

 

24시간으로 운영을 하는

셀프 세차장이지만

주변 민원이 있을 수 있으니

야간(새벽) 1시부터 5시까지는

청소기랑 에어건 사용은

소음 때문에 자제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흡연장소까지 준비 완료

 

제가 양산에서

셀프세차장을 여기밖에

안 가봤는데 굳이 다른 곳을 갈

이유를 아직 못 찾았습니다

저렴하고 세차에 필요한

준비가 다 되어있으니깐요 ^^

 

이번 세차는

양산 남부동 카워시 180에서 어떠세요?

 

양산 카워시 180 (24시 세차장)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대로 6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