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중부동 고집센그집갈비탕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고집센그집갈비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부산, 양산에서 많이 왔다 갔다 많이 하면서 체인점을 많이 봤었거든요ㅎㅎ 갈비탕을 참 좋아하는 입장으로 한 번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고집센그집갈비탕 양산 중부점 외부모습

양산 고집센그집갈비탕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주 4길 14 1층

전화, 문의 : 0507-1368-4046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왕 갈비탕 12,000원

특 왕갈비탕 15,000원

 

도착하고 왕 갈비탕하고 특 왕 갈비탕이 있었는데, 갈비탕을 좋아해서 (특)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이 계셨습니다.

깍두기, 김치, 부추 등등

 

 

갈비탕 (특)

상당히 큰 뼈가 있는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특 사이즈의 이름에 맞게 갈비도 크고 뼈와 함께 붙어있는 고기도 큼직큼직한 편이었습니다. 고기는 질기지 않았고 씹히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뽀얗지만 진하면서 괜찮은 편이었는데, 저만 혼자 느낀 점인지는 모르겠으나, 은은하게 약간 후추맛이? 신경 쓰이게 나더라고요ㅎㅎ. 이 점만 아니었다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중국산.. 김치도 조금 아쉬웠고, 가격도 15,000원.. 음.. 조금 높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가끔 식사하러 가기 좋을 거 같습니다.

 

 

 

이 글은 돈을 지불하고 제 개인적인 후기를 담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