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기장)맘 껏 뛰어놀자 애견운동장 힐링펫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7.
반응형

일이 많아지면서

저희 집 강아지들이랑 많이

놀 시간이 조금씩 없어져서

주말이나 시간 날 때 강아지들

스트레스 확 풀어주려고

애견 운동장에 같이 가곤 한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힐링펫인데

즉석에서 판매하는 음식들도 맛있고

커피, 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도 만족도를 느끼게 해주는 곳?

저도 자주 갔던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방문 쿠폰 (찐으로 인증)

5번 아메리카노 1잔

10번 떡볶이

15번 치킨텐더

20번 개린+어른이 무료입장인데

곧 치킨텐더까지

받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부산-기장 힐링펫
주소 : 부산 기장군 장안읍 고무로 4
전화 : 051-727-8256
영업시간:매일 11:00 - 21:00 (11월~3월)
매일 11:00 - 22:00 (4월~10월)
주차장 O 셀프 목욕시설 O 수영장 O
노 키즈존 중학생 이상 학생증 소지

힐링 펫 주차장은 길 건너편에 있고

차도로 인하여 강아지를 안고

이동하기 힘든 경우는

호출해주시면 됩니다.

 

출입제한 기준

-10Kg 이하 중소형견 입장 가능

 

-10kg 초과 중소형견이나 대형견은 입장 제한

 

-핏불테리어, 로트와일러, 아메리칸 불리

셰퍼트, 진돗개 등 용맹한 견종 입장이 어렵습니다

 

-입장 가능한 견종임에도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퇴장 조치

될 수 있습니다

 

노 키즈존

중성화 안된 남아개린이는 매너 벨트 필수

꽃 도장중인 여아 개린이는 기저긔 필수

 

 

힐링펫은 오랜만에 왔는데

처음에는 강아지들이 많아서

조금 당황하다가 금방 적응하고

아주 신나게 뛰어노네요 ㅎㅎ

 

 

외부 테이블

밖에서 자리를 잡고

강아지 뛰어노는 모습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힐링펫 포토존

힐링펫은 변화한다.

라는 생각을 올 때마다 합니다

 

제가 처음 갔을 때

처음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없었는데 한 곳 한 곳씩 생기면서

주간뿐만 아니라 조금 어두워져도

반짝반짝 아름다운 힐링펫이 완성

 

 

힐링펫 내부 테이블

 

강아지들과 함께 오셔서

내부에서 노트북으로 업무도

동행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자주 계셨습니다 ㅎㅎ

 

시간이 없지만,

강아지를 위한 마음 최고!

 

 

 

힐링펫 운동장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찍어봤습니다 ㅎㅎ

힐링펫을 잔잔하게 밝혀주는

조명들이 분위기 있었습니다

 

 

 

힐링펫 수영장

수영장은 여름에만

운영하는 거 같습니다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수영하는 개린이가 아무도 없었습니다

쌀쌀해서 아무도 안 하는 거 같습니다 ㅎㅎ

 

셀프 목욕시설

이용료를 내고

여기서 셀프로 샤워를

시켜줄 수 있습니다 ㅎㅎ

물론 말리는 기계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생일자 개린이를 위한 자리 ♥

 

 

 

 

 

개린이 간식 & 사람 과자

 

 

 

 

힐링펫 메뉴판

여기 핫도그 진짜 맛있어서

핫도그는 거의 올 때마다

먹은 거 같네요 ㅎㅎㅎ

 

 

가끔 밥 안 먹고 왔을 때

라면 하나 끓여서 밖에서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ㅎㅎ

컵라면보단 봉지라면에

계란 하나 넣어서 드세요 ㅎㅎ

 

제가 먹는 거를 참 좋아해서

힐링 펫에 오면 저희 집 강아지들도

즐겁고 저도 먹느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하네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수시로 운동장을 청소하여서

운동장이 청결했습니다

 

강아지와 소중한 추억

힐링펫에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