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근교 노지캠핑,차박하기 좋은 곳 찾았다 (경남 의령)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1. 11. 8.
반응형

차박을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서

토요일에 시간 맞춰서 갈려고 했는데

평일에 너무 힘들었나.. 일어났는데..

너무 피곤함이 몰려왔다..

토요일은 포기하고 일요일에

차박은 못하더라도 당일치기로

노지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을

검색하고 찾아봤다

유곡면 체육공원 야영장
-경남 의령군 유곡면 청정로 2024
-경남 의령군 유곡면 칠곡리 515
(정원 이야기 카페 바로 앞)

-노지 캠핑, 차박, 취사, 와이파이 가능
금액 10000원

저는 네비 주소 찍으니깐

위치에 도착했는데

다른 분은 살짝 거리가 있는 곳에

찍혀서 조금 더 갔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앞에 "정원 이야기" 카페가

있으니깐 여기 찍어도 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이렇게 바로 보였습니다

여기도 있고 바로 전에

관리사무소랑 가까운 주차장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전에 도착하는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풍경이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암벽과 나무들이 보이는

자리 바로 앞에 주차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공기도 너무 맑고 고요하다.

아무 소리도 안 들리고

캠핑을 즐기러 온 사람들의

소리만 들렸습니다.

 

 

장만 보고 정말 배고픈 상태로

도착하여서 바로 먹을 준비부터

 

잔잔하고 분위기 미쳤..

 

저희는 당일치기로 온 거라서

숯을 포기하고 휴대용 가스버너로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차 안에서 조리를..

 

밀키트 사고 가스버너 챙기고

부랴부랴 왔는데,

나름 급하게 구매하고 준비했었는데

그렇게 온 거치곤 간편한데 맛있었다?

 

캠핑에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죠?

칼국수 먹는 동안

티본스테이크를 약불로

살살 익혀줬습니다 ㅎㅎ

 

 

익힐 때 조금 질길까 걱정했지만

약간의 질김이 있었지만 굉장히

담백했던 티본스테이크

 

 

다 먹고 설거지를 하니 갑자기

피로가 한 번에 몰려와서

날도 좋고 낮잠을 조금 잤습니다..

고요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이제 먹는 이야기는 그만하고!

여기를 소개해볼게요!

 

 

 

음수대 전용

여기서 설거지를 하면 안 되고

여기는 음수대 전용!

캠핑을 그래도 이곳저곳 많이 해봤는데

음수대가 있는 건 처음 봤습니다

 

 

 

설거지하는 곳

세제 x 수세미 x

개인이 직접 챙겨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화장실 有

화장실은 당연히 있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준비가 잘 되어있는데

화장실이 빠지진 않겠죠?!

 

 

재활용장 有

재활용장까지 준비 완료

 

노지 캠핑, 차박을 하세요!

이렇게 준비되어있다는 게

조금 놀랐습니다

 

캠핑을 즐기면서 나오는

캔, 플라스틱, 종이 등등

여기서 분리수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물 버리는 곳도 있습니다 !

 

 

물놀이 위험구역

물놀이를 하려고 온 건 아니지만

이곳저곳에 물놀이에 관하여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놀러 온 건 좋지만

그래도 다들 조심하세요 ㅠㅠ

 

제가 캠핑한 주차장

제가 오후 2시인가에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많았는데 일요일이라서

다들 차박은 안 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사람 없는 저녁의 주차장은 상당히

어두웠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대부분 떠났지만

마지막으로 가기 전에

두툼한 삼겹살까지

맑은 공기를 마시며 먹고 싶어서

조명을 들고 오진 않았지만

폰에 있는 손전등 기능을 이용하여

열정적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캠핑할 때 이용료가 있었습니다

전혀 몰랐습니다

이렇게 캠핑하기 좋게 만들어주시고

관리사무소에서 캠핑하는 곳을

청소, 관리하는데 이용료가 없는 게

이상하다.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이용료를 내고 쓰레기봉투를 받았습니다

-지갑에 만 원권이 있어서

바로 드렸습니다 ㅎㅎ

 

 

관리사무소

모자이크 부분은 주소랑

계좌랑 와이파이 비밀번호랑 있어서

개인정보여서 모자이크 했습니다

 

가스,과자,아이스크림 등등

여기서 캠핑에 필요한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산 앞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당일치기로 노지 캠핑을 했는데

평일이나 일요일에는 너무 휑할 거 같아서

다음에는 토요일에 와서

1박도 해보고 싶네요.

당일치기로 노지 캠핑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부산 근교에서 노지 캠핑할 곳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가보세요!

아주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