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북부동 한방 돼지갈비 만인숯불갈비 맛집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북부동에 위치한 만인갈비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자주 가던 길에 있어서 밖에서 안을 볼 수 있었는데, 볼 때마다 손님이 많이 계셔서, 한번 가보고는 싶었는데, 마침 딱 돼지 양념갈비가 딱 먹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양산 북부동 만인숯불갈비
주소 : 북부동 362-3
전화, 문의 : 055-386-2641
영업시간 : 11:30 ~ 21:30


메뉴판

고기 메뉴는 갈비 전문점답게 한방 돼지갈비로 시작하여, 매운 갈비, 생 삼겹살이 있었습니다.

 

※점심특선

12:00~14:00 (2인 이상 주문 가능)

갈비찜 정식, 해물뚝배기

 

저희는 한방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

 

상차림과 한방돼지갈비3인분

숯불이 들어오기 전에, 상차림은 어떤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 장 찍어 봤습니다. 상추랑, 파저리가 정말 상당히 신선함이 느껴졌고, 반찬고 이 정도면 잘 나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한방 돼지갈비가 테이블에 나왔때부터, 고기 쪽에서 약재 냄새가 솔솔 났었습니다.

 

돼지갈비를 펼쳐보니, 사이에 감초가 하나씩 끼워져 있었습니다ㅎㅎ 먹기 전부터 침샘폭발..

 

숯불로 구워서 불향을 입은 한방 돼지갈비

감초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먹을 때는 약재 맛이 나진 않았지만, 속속 갈비에 베인 양념의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저리랑 뭐 양파랑 같이 먹을 반찬들을 주셨는데, 돼지갈비만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너무 맛있어서 1인 분 추가

1인분에 10,000원의 가격치고는 사실 양이 별로 없긴 하지만, 그래도 정성이 담긴 돼지갈비 같은 기분?!

저는 너무 과하게 비싸지만 않으면 크게 가격에 신경은 안 쓰거든요, 개인적으로 1인분에 만원 값어치 하는 돼지갈비라고 생각이 듭니다.

 

진짜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었네요.

돼지갈비가 질기거나, 간이 안 맞으면 정말 별로라서.. 저는 돼지갈비가 먹고 싶으면 돼지갈비 전문점을 찾곤 하거든요.. 만인갈비의 한방 돼지갈비의 맛은 인정 (따봉)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마지막 식사까지 깔끔하게 먹고 나왔네요 ㅎㅎ

물냉, 비냉은 뭐 ㅎㅎ 예상했던 맛이었습니다. 큰 포인트 없이 무난했던?

 


가까운 곳에, 돼지갈비가 이렇게 맛있었던 곳이 있었다니.. 늦게 알았네요. 평소에 그냥 지나쳤던 곳인데, 부드러운 돼지갈비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