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고급스러운 프랑스빵집 : 작크 과자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베이커리가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ㅎㅎ 우연히 걷다가 보여서 들어가서 구매하고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한테 추천드리고 싶어서 한번 더 방문하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양산 빵집 : 작크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65-16
전화, 문의 : 055-363-7447

 

양산 작크 외부사진

제가 많이 안 가는 거리에 있어서 이제야 알게 된 지 얼마 안 됐는데요, 사람이 조금 많이 다니는 거리에 있었으면 인기가 더 많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니깐, 방문하실 거면 월요일은 피해 주세요!

 

 

작크 내부 : 과자, 베이커리

작크 내부에는 각종 과자, 베이커리가 진열이 되어 있었고,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다. 종류도 다양하지만 제가 작크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맛입니다. 저는 과자류는 안 사봐서 모르겠는데, 빵 하나하나에 진심이 들어갔다고 해야 할까요? 어떤 빵을 먹어도 이 빵이 어떤 맛을 표현하는지 한입에 알게 되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빵을 종류별로 많이 샀었는데.. 사진도 찍기 전에 지인이 먹고 있어서.. 그대로 제가 고른 빵과 합쳐서 사진을 한 컷 찍어봤습니다. 애플파이.. 사과의 식감이 제대로 느껴지는.. 드셔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이 전하는 맛이 은은한 맛이 아니라 크게 느껴진다는 걸 느끼실 겁니다. 저희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집 가는 길에 방문해서 사가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만 본다면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양산에서 빵집을 찾으신다면 프랑스 과자점 작크 꼭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