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경주 특산품 : 황리단길맛집 대릉빵 수플레치즈케이크 선물 강력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2. 16.
반응형

경주를 여행하러 가기 전에 지인이 꼭 가보라던 곳이 있었습니다. 거긴 바로 경주 대릉빵! sns에서도 유명하고 후기도 좋다고 추천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출발 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많은 날은 예약 없이 가면 재료 소진으로 못 먹을 수 도 있으니 먹고 싶은 메뉴를 온라인으로 선택하고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경주 대릉빵
전화, 문의:010-3857-6101
주소:경북 경주시 포석로1095번길 38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 12:00 ~

 

 

경주 대릉빵 외부

가게는 크기가 클 거라 생각했었는데, 제 생각보다는 작았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플레인, 딸기, 초코 대릉빵이 있었고 소스, 우유, 커피, 에이드 등등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릉빵을 고르시고 수제소스도 하나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계속 먹다 보면 조금은 퍽퍽한 감이 있어서 수제소스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아이스 포장

저희는 플레인 대릉빵하고 블루베리 수제소스를 함께 구매하여 집에서 오픈을 했습니다.

 

어떤 후기에서는 양도 없고 가격만 비싸다는 글을 봤었는데, 저는 그 후기랑은 좀 반대인 것 같습니다. 양도 많고 가성비도 괜찮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딱 좋게 먹었는데, 2명 이상이 드시는 거면 1개로는 좀 부족할 것 같습니다.

 

뽀송뽀송하게 등장한 플레인대릉빵

수제소스 없이 먼저 먹어봤었는데,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부드럽고 촉촉한 감은 있어도 퍽퍽한 감이 바로 느껴지더라고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을 거 같긴 합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부드러운 식감이 손을 쉴 틈 없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블루베리 수세 소스랑 함께 먹으니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들한테 사진을 보여주니 먹어보고 싶다고 다음 경주 가면 대릉빵사서 선물해달라고 난리네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경주 대릉빵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