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한옥카페 백록림 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처 오리고기 맛집인 "예담촌" 방문 후 디저트도 마실 겸 근처 카페를 찾았는데 후기도 좋고, 한옥 뷰가 너무 이뻐 보여서 백록림에 방문하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백록림
주소 : 백록리 1305-1
전화, 문의 : 0507-1342-2606
만 7세 이하 영/유아 노키즈존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장 있음

백록림 & 도자기공원

백록림 카페 네비를 찍고 가는데, 길은 그렇게 좁은 편은 아니었지만, 비 오는 날에 경사가 조금 있어서 차가 한번 미끄러지더라고요.. 비 오는 날에는 조금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도착했을 때 눈에 띄는 도자기 관련 문구들! 도자기 전시실도 있고 체험 교육장도 있는 거 같았습니다. 카페 내부에도 소품(도자기) 파손 우려가 있어서 노키즈존으로 보입니다.

카페 주변을 한 바퀴 산책하고 싶은 마음이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바로 카페 입구를 찾아 들어갔습니다.

야외 테이블

비가 와서 밖에서 드시는 손님은 안 계셨지만, 날이 좋을 때 야외에서 커피 한잔 마시는 것도 참 분위기 있을 거 같았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커피, 에이드, 차 이렇게 크게 3종류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지만, 비도 오고 그래서 따뜻한 녹차라떼를 주문하고 같이 온 지인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디저트로 말렌카 오리지널, 말렌카 코코아 케이크, 말렌카 레몬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코코아 케이크와 오리지널 중 계속 고민을 하다가 오리지널을 먹어보기로! "말렌카"라는 단어가 생소에서 검색을 해보니 체코의 회사 이름이라고 적힌 글을 봤는데, 확실하다.라는 답변은 못 드리겠습니다 ㅎㅎ.

 

카페 분위기에 한번 반하고, 음료 데코에 한번 또 반했네요.. 백록림을 한자로 녹차라떼 위에.. 하트 모양은 많이 봤었는데, 이렇게 섬세한 데코는 또 처음 본 거 같네요.. 디저트는 이게 무슨 맛이라고 딱 표현하기 참 어려운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입가심하기 좋았습니다. 녹차라떼는 참 이쁘게 나왔는데 맛은 평범했고, 자몽에이드는 정말 찐해서 놀랐습니다.. 새콤새콤..

 

반응형
내부 일부 사진

내부에는 그렇게 테이블이 많지 않았지만, 만석이라서 손님이 계셔서 일부 사진만 찍었습니다. 신발을 벗고 카페에 입장!

 

비가 와서, 카페 주변 산책도 못하고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참 분위기 있고 좋았던 카페입니다. 근데 너무 시끄러운 손님이 오니깐 그 분위기가 조금 깨지긴 했지만, 그래도 백록림 카페는 너무 만족이었습니다. 다음에 날씨가 좋을 때 꼭 한번 다시 찾아와야겠습니다. 추천드립니다. 한옥카페 백록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