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물금 디저트카페 79파운야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인이랑 양산 물금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집에 가기 좀 아쉽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카페를 찾아봤는데, 후기도 좋고, 디저트가 맛있다 길래 찾아가 봤습니다!

 

79파운야드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증산역로 177 1-025호 1-026호 (라피에스타)
전화, 문의 : 055-911-5111
영업시간 : 11:00 ~ 22:00

저는 네비를 찍고 갔는데, 큰 상가 안쪽에서 있다고 그래서 한참을 헤맸는데, 중앙부 쪽이 아니라 밖에 쪽에 있으니 참고하셔서 찾아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외부 사진

외부는 정원의 분위기로 잔잔하면서도 환한 이미지를 주었습니다ㅎㅎ 입구 앞에서 사진 찍어도 참 이쁘게 잘 나올 듯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내부

저는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한참 사진 찍는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잔잔한 조명에 분위기 있어서, 참 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참고로 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반응형
메뉴판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민트초코우유 아이스, 로투스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디저트 맛집

귀여운 케이크들과, 크로플, 비스킷, 쿠키 등등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민트초코우유 아이스, 로투스 크로플

사실 민트초코우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예상했던 맛이었는데.. 로투스 크로플은 예상했던 것보다 더더더 맛있었습니다.. 너무 달달한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럽고, 크림과 로투스의 매력적인 맛이 섞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디저트 맛있다고 사람들이 말할만하다고 느꼈습니다.

 

(위 사진은 맛있게 잘 못 찍었네요 ㅠㅠ 맛있게 찍고 싶었는데..)

이미지는 별로여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물금에서 식사 후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79파운야드 카페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