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중부동 배달 맛집추천 얼큰사골샤브샤브 중부점 밀키트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기도 하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주문을 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저번에는 얼큰한 맛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사골맛으로!

 

진한 사골 2인분에 고기 3인분 추가+ 숙주 추가+ 흑임자 소스 2개 추가+ (리뷰 이벤트 생칼국수 면) + 환타 서비스

숙주만 추가했는데, 고기를 3인분 추가해서 그런지 버섯이랑 더 많이 왔습니다.. 이런게 정이라는 걸까요..

 

2인분에 숙주만 추가 했을 뿐인데..샤브샤브와 같이 먹을 채소들이 한 바구니가 넘 칠정도..

 

샤브샤브 고기 2+3

냉동상태였지만, 고기 상태는 참 좋아 보였습니다.

반응형

사골 샤브샤브

채소를 넣고 소고기도 듬뿍 투하!!

저번 얼큰 때와는 또 차원이 다른 사골육수! 정말 진한 육수더라고요... 근데 저번 얼큰한 맛을 먹을 때는 흑임자 소스가 맞아서, 흑임자를 추가했는데, 진한 사골 육수는 칠리소스랑 또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국물이 속까지 시원하면서도 진한 맛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젓가락이 쉴 틈 없이.. 소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잘 익은 채소와 고기에 소스 뙇! 찍어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얼큰 사골이랑은 다른 매력의 진한 사골 맛~! 저는 이번에 먹은 진한 사골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은 얼큰이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생칼국수 면까지! 저번에 맛있게 먹어서 고민 없이 리뷰 이벤트로 후기 남김을 약속하고 받았습니다! 마지막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집에서 간편하게 샤브샤브를 즐기고 싶다면 꼭 드셔 보세요! 진짜 추천하는 배달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