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1인 한식당 양산점 / 한방 삼계탕 배달맛집추천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일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제 체력이.. 바닥이더라고요.. 한국인은 밥심이란 말이 있을 만큼! 저도 하루 일과 중 밥을 신경 써서 꼭 챙겨 먹곤 하는데요.. 요즘 바빠서 한 끼, 두 끼 점점 밥을 안 먹다 보니.. 몸이 너무 금방 지쳐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안 되겠다 생각이 들어서! 오늘은 1인 한식당 양산점에서 한방 삼계탕, 김치만두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게 잘 먹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한방 삼계탕 / 김치만두 6알 / 공기밥 1개 추가 (총 주문금액 2만 원)

한방 삼계탕만 먹을까 하다가 배달료가 2만 원 이상부터 싸지길래, 사이드 김치만두랑 공기밥까지! 딱 맞춰서 주문했습니다ㅎㅎ 혼자 먹기엔 양이 좀 많았습니다..

반응형

와 저는 삼계탕 포장용기를 오픈했을때, 오? 와? 살짝 놀랐습니다. 일단 가격이 14,000원인데, 닭이 그렇게 작은 닭도 아니었고, 삼도 있고 대추도 있고 배 안쪽에 작은 삼이 또 있더라고요ㅎㅎ..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건강함이 등골에서 쫙 느껴지는 기분?!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 있는 김치와 함께 살코기랑 함께 먹으며 국물까지 정신없이 들이켰네요. 뜨끈뜨끈 아주 좋았습니다.

 

김치만두

김치만두는 크기는 크고, 맛은 그냥 생각했던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가격 대비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메뉴와 함께 먹기 좋았던? 

 


어느 유명 유튜버가 1인 한식당에서 음식을 먹고 영상을 남긴 거 같은데, 리뷰도 그렇고 좋은 평가를 받는 가게인 거 같습니다 ㅎㅎ 저 또한 너무 맛있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고요! 이번 삼계탕 때문에 알게 된 가게지만, 나중에 다른 식사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