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일식 / 닭꼬치 ( THE 중독 ) 먹어봤어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닭꼬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예전부터 배달어플에서 중독 닭꼬치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달료가 너무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먹고 싶어도 참고 있다가 이번에 양산 물금쪽에 저녁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중독 닭꼬치가 생각나서 미리 포장주문을 주문하고 찾아서 집에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 식약처 인증가게 ※

더중독 / 일식, 닭꼬치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4길 7-12


주문한 음식을 받으려고 들어 갔었는데, 배달만 집중적으로 하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명품 토핑세트 16,900원

토핑기본선택이 가능한 토핑세트

토핑은 깻잎토핑, 가쓰오부시, 사르르눈꽃치즈, 파채토핑(매움) 4가시 선택이 가능하였습니다. 참고로 치킨무는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가쓰오부시, 사르르눈꽃치즈,파채토핑

저희는 야식 겸 둘이서 맥주 안주를 하려고 세트를 주문했는데, 딱 봤을때는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두명이서 딱 기분좋게 먹기 좋았습니다. 3가지의 토핑이 흡수된 닭꼬치의 맛은 너무 좋았습니다.

 

토핑이 있는 닭꼬치들은 꼬지없이 먹기 좋게 잘려 있었고, 파채토핑은 저는 딱 맵싹하게 먹기 좋았긴 한데, 매운걸 많이 못드시는 분은 다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토핑꼬치마다 다 너무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닭고기도 너무 부드러웠고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염통도 너무 좋았네요. 배달료가 좀 부담되서 그렇지, 그게 아니었다면, 자주 야식으로 먹었을 거 같네요 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