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맛집)추천드립니다

양산 오대감김치찌개 & 두루치기 신기점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는.. 혼밥을 했는데요, 오늘따라 얼큰하게 김치찌개랑 두루치기가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제가 예전에 다른 체인점에서 "오대감" 가게에서 세트로 김치찌개랑 두루치기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이번에도 별 고민 없이 주문했습니다.

 

15000원의 세트

15000원의 가격으로 이렇게 파채 두루치기랑 공기밥 반찬 김치찌개 김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가 참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물론, 가격만 싸다고 해서 제가 또 찾아서 먹진 않았겠죠?! ㅎㅎ 불향 가득한 두루치기와 파채, 너무 맛있었고요, 김치찌개의 저 고기 양 보이시나요?! 입에서 살살 녹는.. 국물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공기밥을 추가를 안 해서 1 공기만 먹었는데, 2 공기 뚝딱 할 수 있는 양.. 밥이 조금 부족해서 다음에는 공깃밥도 추가해야겠습니다. ㅎㅎ 혼밥 하기 딱 좋은 오대감 두루치기 김치찌개! 너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