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카페 - 디저트

양산 물금에도 문토스트! (모짜렐라치즈토스트)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물금에 놀러 갔다가, 어디서 많이 본 간판이 보이는 거예요!! 그건 바로 문 토스트!! 부산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 부산 갈 일이 많이 없어서 잠시 잊고 있었는데.. 양산에도 문토스트가 있었다니.. 부산에서 문 토스트 정말 유명하잖아요 ㅎㅎ!!  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들어가 봤습니다.

 

양산 문토스트
주소 : 범어리 2782-5
양산 " 문토스트 " 실내 일부 사진

테이크아웃을 하러 잠시 들렸는데, 실내가 이쁜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나중에는 가게에서 먹으면서 사진 찍기도 좋을 듯!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문토스트 메뉴판

토스트 메뉴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매운 치즈 토스트 치즈먹은 새우 토스트 문 토스트
매운 토스트 바베큐 토스트 치즈만난 바베큐 토스트 커피/라떼/쉐이크/스무디 등등

저희는 간단하게 모짜렐라치즈 토스트만 포장하여 집으로 왔습니다! 이 날, 다른 음식점에서 밥을 먹은 상태여서 배가 불러서 바로는 못 먹겠더라고요 ㅠㅠ ㅎㅎ 그래서 포장도 가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반응형

포장이라 큰 기대감은 없었는데, 집에 와서 시간이 지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었는데, 오?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물론 바로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포장해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걸쭉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덮은 토스트! 즉석에서 안 먹어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문토스트 역시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