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울산 바다뷰 맛집 나사리식당 + 호피폴라 (물놀이장이 있는 카페)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8.
반응형

무더운 날씨에, 어디를 여행 가서 걸으며 관광은 도저히 못하겠고.. 그렇다고 주말인데.. 집에만 있기는 싫고.. 그래서 오늘은 맛집 탐방을 해야겠다 생각해서 sns를 마구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날따라 바다가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없을까? 자꾸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울산 뷰 맛집을 중심적으로 검색했는데, 울산 간절곶이랑 가까운 나사리! 해수욕장도 있고 나사리식당에서 바다 뷰를 보며 먹는 사진이 있었는데, 너무 멋있더라고요.. 바로 출발했습니다.

 

울산 나사리식당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5 1~2층
전화, 문의 : 052-238-7001
영업시간 :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토, 일 X)
라스트 오더 : 19:30

 

 

나사리식당 외부 사진

여러분 먼저 나사리식당을 찾아보고 출발하기 전에 "테이블링"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서 미리 대기순서를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출발 전에 어플을 가입하고 줄 서기 예약을 했는데도..;; 총 대기시간이 2시간이 넘었습니다. 평일에는 모르겠는데, 일요일 점심은.. 정말.. 미리 예약을 안 했다면 먹을 시도도 안 했을 거 같습니다. 나사리식당은 1~2층으로 구성이 됐다고 봤는데, 1층에는 대기하시는 손님분들만 보였고 따로 식사하는 공간은 안보였습니다.

 

 

기다리면서 파도소리 들으며,

 

기다리는 동안 시원하게 울리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사람들 물놀이도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의 여유 있는 힐링의 시간을 보며, 내심 부러웠네요. 저도 어서 휴가를 떠나고 싶은 마음..

 

테이블링으로 예약한 시간이랑.. 저희가 대기하고 들어간 시간.. 보이시나요.. 2시간 20분 만에 드디어 입장 완료.. 칼국수가 주메뉴라 금방 들어갈 줄 알았는데, 주말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대기시간였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을 이렇게 오래 기다려서 먹어 본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진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제가 예약할 때는 거의  60팀 정도 있었습니다. 순환이 그렇게 빠른 건 아닌 거 같습니다.

 

나사리식당 원산지 표기

가리비, 돼지고기를 제외한 대부분 식재료는 국내산!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나사리식당 내부 일부 모습

2층 일부 모습입니다.

몇몇 테이블 빼고는 바다 뷰를 보며 식사가 가능합니다.

 

나사리식당 메뉴판

해물 왕칼국수, 육회비빔칼국수, 해물 부추전, 꼬막 충무김밥, 돼지 불고기가 있었으며, 저희는 너무 오래 기다려서 이왕 먹는 거 종류별로 먹어보자 생각이 들어서, 세트1번이랑, 꼬막 충무김밥을 주문했습니다.

 

해물 왕칼국수, 육회비빔칼국수, 해물 부추전, 꼬막 충무김밥

반응형

바다를 보며, 이렇게 먹는 거.. 상당히 낭만적이었습니다 ㅎㅎ.. 창문까지 열려있었으면 완전 퍼펙트였겠지만, 창문은 아마도 밖에 날씨가 더워서 안 열었던 거 같습니다.

 

해물 왕칼국수

바지락, 홍합, 가리비에 정말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 왕 칼국수! 국물도 시원하고 탱탱한 면발! 김치 하나 올려 먹으면 베리 굿!

육회 비빔 칼국수

비빔 칼국수는 위에 육회랑 야채랑 소스 다 좋았는데, 제 지인은 맛있다고 하는데, 비빔에 칼국수의 두꺼운 면이 저는 개인적으로 안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은 있는데, 뭔가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요?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꼬막 충무김밥

제가 개인적으로 꼬막을 참 좋아해서 주문한 꼬막 충무김밥! 오뎅에 무 올리고 그 위에 꼬막까지! 큰 기대는 안 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은 꼬막 충무김밥

해물 부추전

칼국수와 함께 먹기 좋았던 해물 부추전! 부추가 듬뿍 들어간 거 보이시나요?! ㅎㅎ 씹는 맛이 참 좋았습니다.

 


sns 사진만 보고 맛집 탐방은 잘 안 하는 편인데, 후기도 좋아서 찾았던 나사리식당, 손님 응대쪽에 후기가 안좋은 글을 보긴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다 친절하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시간 넘는 웨이팅에 좀 힘들었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식당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주문한 음식들도 다 맛있었고, 울산 뷰 맛집답게 훌륭한 바다뷰를 보며 식사하는 시간이 힐링적이었습니다. 옆에 나사리 해수욕장도 있고 뷰가 좋은 카페도 있고 나중에 펜션 예약하고 나사리에 한번 놀러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사리에 놀러 오시면 나사리식당 추천드립니다!

 


호피폴라 (카페)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6

호피폴라 카페는 포스팅 목적이 아니라, 아무 생각 없이 집 가면서 마실 음료 테이크 아웃하러 갔었는데, 와 여기 진짜 뷰도 너무 좋고; 아이들이 물놀이하는 수영장도 있더라고요..;; 카페에 수영장이 있는 건 또 처음 봤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놓아서 사진은 안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메뉴별 가격대는 조금 높지만, 근데 바다를 보며, 깔끔한 인테리어며 이 정도 가격은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하던 수영장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멀리서 찍었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있고, 부모님은 흐뭇하게 바라보시면서 커피를 마시며 힐링적인 모습이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시간 동안, 둘러보려고 외부로 나갔는데, 와.. 뷰.. 무엇..? 진짜 뷰 맛집.. 저도 잠시 의자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는데,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 시간이 좀만 많았다면 여기에 앉아서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했을 텐데.. 나사리 식당에서 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여기 카페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쁜 카페 탐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호피폴라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종합적으로 저는 이번에 울산에 나사리라는 곳을 알게 됐는데, 참 매력적인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기 있는 맛집에, 인기있는 카페에.. 물놀이할 수 있는 바다까지. 이번 여름휴가 나사리에서 놀고 싶다는 생각이 확 들었네요. 아는 지인들 다 데리고 소개해드리고 싶다는 생각까지! 참 좋았습니다. 나사리에 가신다면 뷰맛집 나사리식당,호피폴라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