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본도시락 화끈하게 매운맛을 담은 불티돈까스! 먹어봤어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혼밥을 많이 하여.. 오늘은 뭘 먹어보지 길거리를 걷다가 본도시락의 불티돈까스가 매장 앞에서부터 보이더라고요! 예전에도 봤었는데, 다른 메뉴를 먹어봤는데, 얼마나 매운지, 그리고 불티돈까스를 본도시락에서 메인으로 밀고 있는 기분이 (?) 살짝 들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매운음식을 그렇게 잘 먹는 편은 아니라서, 불티 소스는 뿌리지 말고, 따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ㅎㅎ

반응형

조금 섬세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도시락을 바로 먹으면 상관이 없는데, 주문 후 나중에 시간날때 먹는 경우나, 대량 배달로 음식이 조금 식을 수도 있잖아요 ㅎㅎ 이렇게 반찬들이랑 개별포장이 되어, 전자레인지에 반찬 말고 주 메뉴만 돌릴 수 있어서 저는 참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불타오르는 강렬한 매운맛 " 불티소스 "

저는 원래는 매운음식을 잘 못 먹었는데, 요즘따라 자꾸 매운 음식이 생각나고, 도전 정신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불타오르는 강렬한 매운맛이라.. 살짝 두려운 면도 있었지만 소스 맛이 너무 기대됐습니다.

 

"본도시락" 불티돈까스

불티 소스를 한쪽에 뿌리고 바로 먹어봤습니다. 일단 돈까스만 소스 없이 먹어봤는데, 조금 평범한 돈까스였고, 불티소스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한테는 자극적이게 매웠습니다. 갈수록 매워진달까? "음~ 음? 음???" 약간 이건 느낌, 막 미친듯 매운 맛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고, 은은하고 자극적이게 맵다. 맛있게 맵다? 약간 이느낌. 김치볶음밥과 4찬 샐러드 그리고 계란까지 조합은 참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9,600원이었는데, 조금~ 음~ 조금 비싼감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자극적인 매운 돈까스 도시락이 생각나면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