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오리고기 맛집 정원오리촌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1.
반응형

요즘따라 더워진 날씨 탓인지.. 기력이 딸린다는 게 느껴지는 최근 나의 몸상태.. 그래서 일할 때마다 아~ 오리고기 먹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주말에 양산 오리고기 맛집을 검색해서 "정원오리촌"을 방문하였습니다.

 

 

양산 정원오리촌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부산대학로 156 에이원메트로 3층
전화, 문의 : 0507-1353-4489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00분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

외부 상가건물 사진

먼저 도착하면 "에이원 메트로" 상가건물 옥상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 있으니 이쪽으로 가셔서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내부 일부 사진

(룸)

(홀)

(놀이방)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었고, 테이블도 많고 룸식 공간도 더 있었지만, 일부분만 찍은 사진인 점 참고 바랍니다.

 

정원 오리촌 메뉴판

청둥오리 소금구이 / 양념구이, 청둥 오리탕, 청둥오리 훈제 구이 , 삼겹살, 등등 판매를 하고 있으며, 평일 점심특선 (11:30~14:00)까지 양념구이 정식, 오리탕 정식, 동태탕 정식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여기 오기 전부터 양념구이가 먹고 싶어서 찾아온 거라, 고민 없이 바로 청둥오리 양념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상차림

한상 푸짐하게 나옵니다. 오리구이 판매점에서 인덕션으로 구이를 하는 곳은 잘 못 봤는데, 정원 오리촌은 테이블마다 중앙에 인덕션으로 익혀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쌈이랑 반찬 등등 잘 나오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오리고깃집에 대부분 산 아래 부근에 위치를 하고 있거나, 한적한 곳에 있는데, 정원오리촌은 도심 속에 위치해서 사실 뷰는 별로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웠고, 일단 청둥오리 고기가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리고기 양념도 그렇고, 고기도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데.. 와..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 글을 적으며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 1개

오리고기 먹고, 볶음밥은 국 룰 아니겠습니까?! ㅎㅎ 2명이서 청둥오리 양념구이 한 마리를 먹고 볶음밥 1개까지 먹으니 딱 기분 좋은 배부름이었습니다 ㅎㅎ 

 

볶음밥도 잊지 못할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리고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또 재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